BLOG

제목

EVE의 청소년콘돔무료지원 프로젝트 <프렌치레터>

작성자

작성일 2019-05-07

조회 12809

평점 0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5간 1,500명의 청소년

이브콘돔으로 안전하게 피임했습니다



 

이브가 2014년부터 진행중인 청소년 콘돔무료지원 프로젝트, <프렌치레터>를 통해서 말이죠. ‘청소년과 ()’이라는 단어가 함께 있어도 어색하지 않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이브에게는 참 뜻 깊은 일입니다. <프렌치레터>는 오프라인에서 직접 콘돔을 구매하기 곤란한 청소년들에게 매월 초 우편을 통해 한 분당 2개씩 무료로 콘돔을 보내 드리는 이브의 CSR 프로젝트입니다보다 안전하게 피임하고, 10대의 섹슈얼리티에 대해 주체적으로 고민하는 청소년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점은 이브에게도 언제나 큰 용기가 됩니다. 




안전하고 건강하게 피임할 권리


콘돔은 피임을 목적으로 사용하는 의료기기이며 전체이용가임에도 불구하고온라인에서 콘돔을 사기 위해서는 성인 인증을 반드시 거쳐야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또한 성인용품이라는 인식이 만연한 탓에 청소년의 콘돔 구매 장벽은 아직 높기만 합니다. 편의점이나 약국에서 연령 제한이나 따가운 시선 없이 구매할 수 있어야 함에도 말이죠콘돔이 필요한 사람이 콘돔을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은성관계를 장려하는 것과 다릅니다. 콘돔을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만 막으면 성관계가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덮어 두어서 생긴 문제들이우리 사회에는 이미 너무나 많습니다. 안전하고 건강하게 피임할 수 있는 권리는 누구에게나 있습니다그리고 그 권리는 멀지 않은 곳에서 어렵지 않게 보장되어야 합니다. 


 

누가, 어떻게 받나요?


#WHO

<프렌치레터>는 청소년의 콘돔 접근성 증진을 목적으로 합니다콘돔은 전체이용가능한 재화임에도 연령을 기준으로 그 접근성을 저해 받고 있는 청소년 분들에게 이브콘돔(울트라씬)을 보내 드립니다. 따라서 본 프로젝트에서 청소년의 기준은 청소년 기본법이 아닌, ‘청소년 보호법을 따르며<프렌치레터>는 만 19세 미만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합니다


*청소년 기본법 제 3

1. "청소년"이란 9세 이상 24세 이하인 사람을 말한다다만다른 법률에서 청소년에 대한 적용을 다르게 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따로 정할 수 있다.

*청소년 보호법 제 2

1. "청소년"이란 만 19세 미만인 사람을 말한다.


#HOW

콘돔이 필요한 청소년 분들은 <프렌치레터프로젝트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매 월 초 일반우편을 통해 울트라씬 2pcs(피스)를 발송해드립니다혹시나 콘돔 수령이 함께 사는 구성원에게 드러나는 것이 꺼려질 경우를 고려하여 택배가 아닌일반 우편으로 보내 드리고 있어요또한 택배는 전화번호나 이름 등 많은 개인 정보를 필요로 하는 데 비해<프렌치레터>는 연령을 확인할 수 있는 생년월일과 이름만 확인 된다면 우편 수신인 이름은 가명으로 적어도 무방하도록 했습니다.




다만일반 우편을 통해 전달되기 때문에 배송 추적은 불가능합니다도착하는 데에도 조금 오래걸릴 수 있다는 점을 양해 부탁드려요프렌치 레터를 신청하는 과정에서의 개인 정보는우편 발송 후 즉시 폐기되니 안심 하셔도 됩니다

*<프렌치레터>를 매달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매달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누구나 안전하게 사랑할 권리가 있습니다사랑할 권리가 선택적으로 주어지지 않도록이브는 다양한 활동들로 꾸준히 여러분을 찾아 뵙겠습니다. 













ⓒInstinctus Co., Ltd.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0 / 500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0 / 500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0 / 500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ustainability

브랜드 체레미마카는 지속가능성을 실현합니다.
아래 인증은 브랜드 및 기업에 대한 인증입니다.

인증서1  
1% for SRHR (성과 재생산 건강과 권리)

더 알아보기 >

인증서1  
RRI(되살림 고무
이니셔티브) 인증

더 알아보기 >

인증서1  
B Corp(비콥) 인증

더 알아보기 >

인증서1  
FSC 인증

더 알아보기 >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