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제목

섹스를 많이 하면 질이 넓어지나요? (팩트주의)

작성자 세상에오럴수가

작성일 2020-09-02

조회 255382

평점 0점  

추천 25 추천하기

내용


 EVE 에디터 세상에오럴수가 입니다. 세상에 오럴수가 싶은 재밌고 신선한 섹스 화두나 오럴때 저럴  매번 달라 헷갈리는 섹스 상식들을 다룹니다. 


섹스를 많이 하면 그만큼 질도 넓어진다(헐거워진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사실인가요...? 

만약 그렇다면 다시 원상복구가 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오럴수가님 알려주세요...!!


-이브레터에 날아온 질문 中



섹스를 많이 하면 질이 헐거워질까그렇다면 섹스를 많이 한 음경은 잦은 마찰에 침식되거나 축소되기도 하는 것일까섹스를 너무 많이 해서 음경이 사라져버렸다는 괴담을 들어 본 적이 있는가아마 없을 것이다.


출처를 알 수 없는 해괴한 지식은 혼란과 불안을 낳는다오늘 칼럼에서는 섹스에 관한 각종 루머들의 팩트 체크와 함께 해당 질문을 들었을 때 상대가 자신의 무지를 자연스럽게 깨달을 수 있는 산파술을 함께 기술해 보도록 하겠다시나브로 가짜 뉴스의 시대소크라테스의 지성을 장착하여 심신의 안정을 유지하자!




🙄섹스를 많이 하면 질이 넓어지나요?

질문의 의중을 들여다보면 정말 질이 넓어지는가에 대한 호기심과 나의 질이 타이트하지 않다면 어떡하지?’라는 걱정이 공존하는 듯하다이는 질이라는 기관에 대한 인체공학적 특징섹스 중 질의 변화에 대해 알면 명쾌하게 해결될 문제다.


우선 질은 무엇인가질은 통로다월경하는사정 시 정액을 자궁으로 운반하는분만 시 아이가 나오는삽입 섹스 시 생식기나 섹스 토이가 삽입되는 통로다이 길은 수축과 이완을 반복하곤 하는데 자극이 없으면 자연스럽게 수축하고 자극이 생기면 늘어나는 특징을 갖고 있다커져도 다시 본래 크기로 쉽게 돌아온다탄력성이 매우 좋은 근육질의 통로라고 생각하면 된다.


섹스는 질의 영구적인 사이즈에 변화를 미치는 요인이라고 보기 어렵다인체의 탄력크기질감 등에 변화를 주는 것은 노화나 크고 반복적인 물리적 충격이 수반되어야 한다섹스라는 간헐적인고작 30분 미만의 왕복 운동으로 발생하는 마찰 정도로 인체는 쉽게 변하지 않는다질의 크기는 섹스가 끝난 후 다시 원상 복귀 된다. (다만출산은 질의 탄력성에 큰 변화를 가져온다임신 기간에 골반 근육이 손상되고 출산 시 질에 잦은 상처를 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섹스 중에 질은 어떻게 변화할까윤활로 인해 촉촉해지는 것은 모두 잘 알 것이다그렇다면 섹스 중 질의 크기에도 변화가 생기는가좁아진다 넓어진다 등등 말이 많은데 정확한 팩트는 흥분의 흐름에 따라 질 안쪽은 길어지고 넓어지며 바깥쪽은 발기(충혈)되어 부풀어 오른다즉 삽입할 때에는 부드럽게그리고 시간이 지나 쾌감이 고조될수록 삽입된 것을 따뜻하게 감싸고 부풀어 오르는 형상이 된다.


본래 이상적인 삽입은 윤활액과 질의 이완에 따라 부드럽고 이질감이 적다만약 삽입을 시도했을 때 상호 감싼다휘감는다꽉 찬다는 느낌이 드는 것이 아닌 조여온다뻑뻑하다타이트하다는 느낌이 들면 이는 충분한 전희가 이뤄지지 않았다는 신호에 가까울 수 있다질이 흥분되어 팽창한 것이 아닌 긴장하여 차단하고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이다따라서 삽입 시 타이트한 마찰감을 경험하고 있다면 본인혹은 본인의 파트너가 슈퍼 명기라고 좋아할 일이 아니다전희가 너무 짧았던 것은 아닌지 복기를 해야 할 시점에 가깝다.


남녀를 불문하고 성기의 크기와 넓이두께 등은 타고나는 것이다성관계를 아무리 많이 한다고 하여 크기나 넓이에 변화가 생기진 않는다만약 주변에서 위와 같은 질문을 한다면 이렇게 답해주자.


친구똑같은 근육인데 밥을 많이 먹는다고 입이 커지는 것도 아니고, X을 많이 눈다고 X구멍이 커지는 것도 아니듯질 크기도 에지간하면 변함없지 않을까너의 논리라면 맨날 코파는 내 콧구멍에는 싱크홀이 생겼어야 해.




😯섹스를 많이 하면 젖꼭지의 색깔이 검게 변하나요?

많이 빨면 색이 변한다고 생각하나? 유두의 색깔과 유두를 애무했던 빈도의 총량은 전혀 관계가 없다.


유두의 색깔에 가장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것은 유전자피부색이 다른 것처럼 유전적 개인차를 가질 뿐이다두 번째로는 호르몬이다에스트로겐이 분비되면서 유선 기능이 발달하게 되고이는 유두의 크기를 크게 만들고 빛깔을 진하게 변화시킨다이 외에도 자외선을 얼마나 쬐었는지신진대사는 얼마나 활발한지오랫동안 유지했던 생활습관은 무엇인지에 따라 유두의 색깔은 변화를 겪는다.


그러나 그 어떤 의학 자료에서도 섹스특히 유두 애무의 빈도수가 유두의 색깔 변화에 영향을 미친다는 결과는 찾을 수 없었다더불어 신체 기관의 피부색이 변하는 것은 노화에 따른 자연스러운 현상임을 강조하고 싶다어릴 적 뽀얗던 피부는 점점 노화로 인해 검거나 누르스름하게 변한다그뿐인가 상처도 나며 주름도 늘어간다그중 유독 유두나 성기만이태고의 것과 같은 모습이리라 상상하는 것은 어디서 기인하는가만약 주변에서 위와 같은 질문을 한다면 이렇게 답해주자.


친구빨고 핥는 것에 따라 색깔이 변한다면 입술부터 까매지지 않을까백번 양보해서 손이 많이 닿아서 까매졌다고 하면 왜 맨날 잡는 손은 안 까매지는 걸까너의 논리라면 금슬 좋은 노부부의 젖꼭지는 #000000여야 하는데 난 그런 것을 본 적이 없어.




😏가슴 애무를 자주 하면 커진다고 하던데 맞나요?

가슴 애무는 하면 할수록 커진다는 루머가 있다그래서인지 섹스를 자주 하면 가슴이 커지리라 꿈꾸는 분들왼쪽과 오른쪽 사이즈가 달라 애인을 한 쪽만 애무하게끔 하여 크기의 균형을 맞추려는 분들이 간혹 존재한다.


분명 커진다사람에 따라 섹스 시 15~25%까지 커진다고 말하는 의학 자료가 있다섹스 시 일어나는 심박 수 증가와 혈압의 증가는 혈류량을 높여 유방의 크기 변화를 일으킨다유두 또한 딱딱해지고 곧게 서는 모습을 보이곤 하며가슴 피부 표면의 정맥이 더 쉽게 보이기도 한다 (But 사람에 따라 정도차가 있는 영역)


그러나 이는 일시적인 현상이다섹스가 끝난 이후에는 평소에 사이즈로 돌아온다가슴의 본래 크기는 호르몬의 영향을 크게 받는다즉 물고 빨고 손으로 마사지를 하는 것은 크기 변화에 큰 도움을 주지 못한다이는 유선조직이 발달하기 시작하는 청소년기에도 마찬가지다이 외에도 우리의 모든 신체 크기나 길이의 증감은 후천적 요소보다 선천적인 부분이 훨씬 크게 작용한다크기를 정말 키울 방법은 해당 기관 아래에 있는 근육을 단련하는 것이다이를테면 가슴 아래 있는 대흉근을 키우는 방식이다.


식품 섭취 역시 그 효능을 입증한 케이스가 적다석류의 경우 식물성 에스트로겐을 합유하고 있어 유선 조직의 발달을 도울 수는 있지만그 효과가 매우 미미하다만약 주변에서 위와 같은 질문을 한다면 이렇게 답해주자.


친구가슴을 자주 만져서 가슴이 커진다면 에블린과 에머필은 진작 망했을거야내 오른쪽과 왼쪽 가슴의 균형에 관계없이또한 차별 없이 평등하게 애무해줬으면 좋겠어.



  

많은 이들이 위와 같은 루머들을 신경 쓰고 또 염려한다개인적으로 그 이면에는 타인의 시선이 깔려 있다고 본다우리는 절대 타인의 시선에서 자유로울 수 없다기왕이면 상대에게 멋진 인상으로 남고 싶고 나와 공유했던 시간을 긍정적으로 기억해주길 바란다.


But, 그런 바람에도 불구하고 열등감을 가질 이유는 없다어차피 땀에 흠뻑 젖어 나 자신을 내려놓게 될 것이다질이 넓어졌다고 생각하는 것은 아닐지유두의 색깔이 검게 변한 것을 들킨 것은 아닐지 고민하지 말자섹스는 형편없이 헝클어진 머리 모양과 땀에 젖은 몸과 앙상한 신체를 서로 포개어 사랑하는 순간이다.


이 무더위와 장마흉흉한 나날 속에서도 서로의 가장 솔직한 모습을 공유할 많은 이들을 응원하며 오늘의 칼럼을 마친다.






요약

1. 섹스는 질의 영구적인 사이즈에 변화를 미치는 요인이라고 보기 어렵다. 고작 30분 미만의 왕복 운동으로 발생하는 마찰 정도로 인체는 쉽게 변하지 않는다.


2. 삽입 시 타이트한 마찰감을 경험하고 있다면 본인, 혹은 본인의 파트너가 슈퍼 명기라고 좋아할 일이 아니다. 전희가 너무 짧았던 것은 아닌지 복기를 해야 할 시점에 가깝다.


3. 유두의 색깔과 유두를 애무했던 빈도의 총량은 전혀 관계가 없다. 유두의 색깔에 가장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것은 유전자다.


4. 사람에 따라 섹스 시 가슴이 15~25%까지 커지기도 한다. 그러나 일시적인 현상일 뿐이며 섹스가 끝난 이후에는 평소 사이즈로 돌아온다.



 



 


ⓒInstinctus Co., Ltd.


출처 및 참고자료

1. How Your Sex Life Affects Your Breast Size / VICE / sirin kale / 2018 dec 27

2. How To Lighten Dark Nipples Naturally? 10 DIY Recipes For Pink Nipple / Soni January 28, 2020

3. Can sex really stretch out my vagina? / health 24

4. Can Having a Lot of Sex Give You a Loose Vagina? We Asked Ob-Gyns / By Jazmine Polk  / Updated March 03, 2020

5. Can Sex Really Stretch Out My Vagina? / BY KRISTINE THOMASON / NOV 17, 2017

6. Can sex really stretch out your vagina? Gynecologists set the record straight / By CLAUDIA TANNER FOR MAILONLINE  / PUBLISHED: 09:01 BST, 22 November 2017

#christmas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ㅋ****

    작성일 2024-04-10

    평점 0점  

    스팸글 50명 넘게 만나본 내 경험에 의하면 무조건 넓어짐.(그 남자의 사이즈에 맞게 늘어났다 줄어들긴하지만 근육단력을 안한다면 다시 좁아지는 건 한계가 있음)

    색소침착도 있음.
    젖지 않은 상태에서하면 침착 더 심함.(소음순 마찰이 더 심하니)
  • 작성자 W****

    작성일 2024-04-14

    평점 0점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작성자 놀****

    작성일 2023-12-17

    평점 0점  

    스팸글 놀구있내... 뇌피셜인가요?
    어릴때부터 아토피로 오래 고생한 사람 무릅뒤나 팔꿈치 안쪽 보면 다른부위보다 까만걸 볼수 있고요..
    오래동안 지속적으로 자극을 주면 (긁는다 던지)
    색소침착이 이루어 집니다

    그리고 나이들면 피부 쳐지듯이 탄력이 떨어지는게 당연하고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입도 개구기 같은걸로 억지로 자주 벌리면 커집니다..
    어디든 자주 늘리면 늘어 납니다 100% 원상복귀 될수 없어요
  • 작성자 김****

    작성일 2023-08-21

    평점 0점  

    스팸글 관계를 오지게 가지면 늘어나는 거 맞습니다ㅋ 질 근육이 무슨 특수 물질인가요?ㅋㅋ 자주 이완되면 늘어나요. 제가 아는 동생 고1부터 30대 초반까지 쉴 틈 없이 관계 가지고 하루에 서너번씩 생리 때 제외하고 거의 매일 했는데 자연분만 수준이라고 해서 미혼인데도 질 축소 시술 받았습니다.
  • 작성자 한****

    작성일 2023-05-10

    평점 0점  

    스팸글 큰 딜도를 계속 넣어보세요 커지나 안커지나.. 그 근거가 남자도 많이 하면 소멸하냐느니 하는 말도 안되는 비유 대체뭐죠ㄷㄷ 자주접촉하면 색소침착되는것도 맞구요.. 헐겁고 거무튀튀한 내몸의 자기위로를 위한 뇌피셜 칼럼 잘봤습니다
  • 작성자 z****

    작성일 2024-04-10

    평점 0점  

    스팸글 남자 음경을 예로 들었는데 맞다맞다 끄덕이는 모지리들 있을거임 분명.. ㅋㅋㅋㅋㅋㅋㅋ 남자들이 모인 곳은 틀린말하면 지적하고 자전작용이 되는데 여자등 모인곳은 그저 본인 맘 편하고 합리화죄면 끄덕끄덕
  • 작성자 김****

    작성일 2023-08-21

    평점 0점  

    스팸글 동의합니다.
  • 작성자 노****

    작성일 2023-07-02

    평점 0점  

    스팸글 맞아요.
    본글은 말도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 지****

    작성일 2022-07-20

    평점 0점  

    스팸글 나이 먹으면 헐거워지는거 팩트
    섹스 회수보단 잘못된 습관. 다리 꼬는거, 자위, 벌릴 때 소음순쪽에 손대고 벌리기 등등 이러면 불고기 되는거 팩트.
    큰사람이랑 오랜 기간동안 많이 하면 늘어나는거 팩트.
    안하면 다시 줄어드는거도 팩트
    근데 오랜기간동안 정말 많이 큰 사람이랑 하면 원상복구는 안된다는거도 팩트
  • 작성자 ㅂ****

    작성일 2022-12-21

    평점 0점  

    스팸글 논문을 찾아오라고 ㅂㅅ아
  • 작성자 1****

    작성일 2022-06-05

    평점 0점  

    스팸글 마찰 일어나고 옷감 등으로 조이면 그 부위에 색소침착 일어나는 건 그냥 팩트임.
  • 작성자 h****

    작성일 2022-01-22

    평점 0점  

    스팸글 섹스를 많이 하면 늘어난다/섹스를 많이하면 음부 색이 어두워진다라고 주장하는 남성은 전세계에서 한국남성이 유일할 겁니다. 제대로 된 성교육을 받지 못하고 야동으로 여자를 배우니 저렇게 잘못된 걸 배우는 거겠죠. 무지는 큰 잘못까진 아니라도 모르면서 아는 척 하는 건 큰 잘못입니다. 여자 음부 색,질넓이가지고 운운하는 나라라니 진짜 이상하다못해 기괴하다.
  • 작성자 f****

    작성일 2024-04-10

    평점 0점  

    스팸글 그리고 방송에서 남자 사이즈에 대한 농담은 전 봤는데 여자 사이즈에 대한 농담은요? 하면 바로 매장 당하는 분위기죠 ㅋㅋㅋㅋ 우대 받고있는걸 모르고 계속 더 본인들 추켜세우고 그런 분위기 만들면 역풍붑니다.. 페미니즘 처럼요 ㅋㅋㅋ 지금 여성인권이 훨씬 높은거 아시죠?
  • 작성자 f****

    작성일 2024-04-10

    평점 0점  

    스팸글 한국남성이 유일할거라는 주장에 대한 근거는요? ㅋㅋㅋㅋ 잘못된거라는 근거는요? 본인이 듣기 싫고 경쟁력이 없으니 일부러 그런 분위기 만드나본데요.. 같은 인종에서(같은 한국인에사) 남자의 크기도 경쟁력이고 여자의 질도 마찬가지에요.. 그리고 마지막에 한 소리 진빠 망도 안되는 소리죠.. 거기 나라가 왜 나와요? 전세계가 그런데 ㅋㅋㅋㅋㅋ 남자 크기는 전세계가 따지겠죠? 그러몀 반작용은 전세계가 있다는 소리에요.. ㅋㅋㅋ 여자크기에 대한 말이 나온다 이 말이죠.. ㅋㅋㅋ
  • 작성자 ㅇ****

    작성일 2023-02-12

    평점 0점  

    스팸글 근거 없이 싸지르는건 한국 남자 종특이지 자기소개함?
  • 작성자 ㅇ****

    작성일 2022-09-19

    평점 0점  

    스팸글 역시 근거 없이 싸지르고 보는 건 한국 여자 종특 ㅋㅋㅋ

    이렇게 말하면 인정할 거지? 바로 위에서 반박 아주 제대로 처맞았네 ㅋㅋㅋ
  • 작성자 도****

    작성일 2022-07-12

    평점 0점  

    스팸글 "한국 남성이 유일할거다." ...그럴리가 있겠습니까?
    "여자 음부 색,질넓이가지고 운운하는 나라라니 진짜 이상하다못해 기괴하다. " 이 것도 맥락상 한국 얘기 맞죠?..
    여자가 남자 사이즈 따지나요 안따지나요? 따지죠? 이건 자연스러운 거에요. 전세계 여자가 따지면 반대인 경우, 남자가 질 넓이를 따지는 나라는 모든나라죠(서로 사이즈가 맞아야 기분이 좋고 그 좋은 기분을 주는 남자(여자)를 더 선호하게 되니까)


    모르면서 아는 척 하는 것은 큰 잘못인거 맞죠?

    또 음부색은요 타고나는 색이 있죠. 그리고 많이 하면(많이 마찰되면 ) 착색 되는 것도 맞아요. 이는 당연해요. 저는 남자이고 10년전 20살에 비해 어두워 졌어요
    그리고 처녀인데 갈색인 사람도 충분히 있습니다.


    그리고요 남자들이 뭐 핑크 좋아한다 칩시다.(실제로도 그러겠죠, 거뭇한 것을 꺼려하는 것을보면) 남자가 선호하는 여성이니까 뭐라할 수 있을까요? 반대로 여자도 갈색성기보단 핑크에 가까운 것을 더 선호할 것 같은데요

    이 자연스런 현상에 대해 한국남자들 미개하다 미국은 안그래~ 이럴 필요가 없다는 거죠

  • 작성자 팩****

    작성일 2021-06-27

    평점 0점  

    스팸글
    큰사람이랑 많이하면 넓어져 혹시 그렇다면 에이즈 조심하고
  • 작성자 f****

    작성일 2021-04-05

    평점 0점  

    스팸글 #000000라니요ㅋㅋㅋㅋㅋㅋ오럴수가님 미대나오셨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 신박한 생각이네요ㅋㅋㅋ
    이렇게 재밌는 글들을 이제 알았다니ㅜㅜ 자주 보러올게요. 개그코드가 매우 취향이에요ㅋㅋㅋ
  • 작성자 m****

    작성일 2020-12-18

    평점 0점  

    스팸글 그래도 너무 불규칙하게 생활하거나 건강하지못하면 좀 힘이 없는 느낌은 있는것같아요 늘어난것처럼..ㅠ..그래두 새로운 지식 하나 얻구가네요!! 감사합니다 좋은글들 많이 올려주세요 :D
  • 작성자 김****

    작성일 2021-04-04

    평점 0점  

    스팸글 당연히 포르노를 안보셨나요
    그게 하루아침에 되는게 아닙니다
    피스팅 많이 하면 자연스럽게 됩니다
  • 작성자 z****

    작성일 2020-11-01

    평점 0점  

    스팸글 여자들 합리화하라고 쓴 글.. 하고 나면 뭘 원래대로 다 돌아옵니까? ㅋㅋㅋㅋㅋㅋ
    그냥 만나는 남자 사이즈에 맞게 이완수축해요. 그니까 큰사람만나면 늘어나요.. 그러다 작은사람 만나면 다시 줄어들고.. 그리고 완전히 줄어드는 건 아니죠.

    가짜뉴스......이거 말하는건가

    콧구멍이요? ㅋㅋㅋㅋㅋ 무슨억지로 ㅋㅋㅋㅋㅋㅋ 큰손가락으로 게속 파면 넓어져요 ㅋㅋㅋㅋㅋㅋ싱크홀이 왜나와요..

    그리고 색소침착 될 수 있습니다.
    질액이 많거나 윤활제를 사용한다면 좀 덜하겠지만 안젖은 상태로 침만 바르고 하는 습관, 말랐는데 계속하면 침착빨리되요

  • 작성자 김****

    작성일 2023-08-21

    평점 0점  

    스팸글 관계를 적당히면 몰라도 오지게 많이 하면 늘어나는 거 맞음ㅋ 여기 글쓴이나 반박하는 여자들은 그런 경험을 못 가지니 옹호하는 글을 쓰는 거고
  • 작성자 z****

    작성일 2022-07-12

    평점 0점  

    스팸글 가짜뉴스 가짜뉴스 그런 말 좋아하는 거 보니 딱 왼쪽이네. 듣고 싶은 말만 들으려하는 진보성향, 위선 떨며 서민 위하는 척하는 집단 옹호하시나요 혹시? 페미니즘 지지도 하시고? pc주의에 빠져살고 도덕적우월감 느끼기 좋아하는 부류 아니신가요? 이 얘기로 정치까지 얘기하는게 오바인데... 너무 보여서 성향이...
    작은남자라? 여자 40~50명은 만났고 17cm 굵은편, 문란하게 논 만큼 표본이 많아요.(파트너였던 애들하고 이와 관련해서도 많이 얘기함)



    정말 말도 안되는 태클에 너무너무 답답해서 화가나는데.. 일관성이 없었던 부분이 있나요? ㅋㅋㅋㅋ 큰사람 만나면 늘어난다가 내 주장인데 그러면 다시 작은애인 만나면 어느정도 돌아온다라는 말을하면 일관성이 없는 것인가? ㅋㅋㅋㅋㅋ 진짜 말못한다...
    질이 줄어든 여자를 여럿 경험했어요. (다시 만난 파트너들)
    안하면 다시 줄어드는 건 인정하실텐데 큰사람 만나다가 작은사람과 계속 만나면 줄어드는 건 이해 못하겠다? 일관성이 없다? 그냥 화법이 뭐라해야하지 여성시대 회원이 합리화하면서 맞는말인냥 우길때 쓰는 화법인데

    질이 늘어나지 않는다면 여자성기보다 큰 남자를 만났을때 아파하다가 익숙해지는 과정도 말이 안되고, 피스팅도 말이 안됩니다.




    본글에 고작 30분 미만의 피스톤으로 인한 마찰로 질 사이즈가 변할리 없다는 그럴싸한 말에 넘어간다면 능지를 의심해보세요. 딱봐도 궤변아닙니까 ㅋㅋㅋ 그 남자와 30분만 하는게 아닌데
    많이하면 늘어나나요인데 왜 1회를 기준으로 삼는지? 지금까지의 관계시간을 기준으로 해야지

    그리고 성기가 좀 작으신가봐요? 라고 비아냥거리는 애****님 (이해가 안되면 넘어가지를 못하는 성격이라)
    어떻게하면 그렇게 추측을 하죠? 반박이라는도 하면 화가 안나는데 뭔 쌩뚱 맞은 소리를 하니까 너무 답답하네
    여자 넓어진다고 주장하면 작은 겁니까? 크기.. 중요합니다. 여자 평균 사이즈보다 좀 큰게 유리하죠.
    작은 남자들 특징 알려줄게요.. 술자리에서 혹시나 관계 얘기가 나오는데 그 남자가 크기는 중요하지않다 강직도다 테크닉이다 이러면 작을 확률 커요

    내가 한 말의 신빙성에 크기가 중요하고 인증이 필요하면 할테니 구글 가계정이라도 적고가시길
  • 작성자 애****

    작성일 2020-12-07

    평점 0점  

    스팸글 열내시는거 보니 그쪽 성기 좀 작으신가봐요.. ㅜ... 힘내세요
  • 작성자 ㅇ****

    작성일 2020-11-02

    평점 0점  

    스팸글 ‘되’.. ㅋㅋㅋ 그 어떤 의학 전문가도 아닌 일반인도 못한 수준의 지식을 가진 이가 댓글을 썼음을 나는 높은 수준으로 확신한다. 큰 사람 만났다가 작은사람 만나면 돌아온다는건 그 무슨 논리인가? 큰 사람 만나면 늘어나서 그 이후 작은사람 만나도 안돌아온다고 일관성있게 주장하면 또 몰라 ㅋㅋ 음경 작은 남자들 합리화하기엔 좋은 가짜뉴스 같은 댓글이네.
  • 작성자 s****

    작성일 2020-09-07

    평점 0점  

    스팸글 #000000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맞아요, 솔직히 왜 거기까지 미백을 해야 됩니까!! 그냥 생긴대로 예뻐해주면서 살면 되지! 그냥 자연스럽게 변하는건데! 있는 그대로 사랑하는 문화가 널리 퍼졌으면 좋겠습니닷
  • 작성자 세****

    작성일 2020-09-08

    평점 0점  

    스팸글 #000000부터 #999999의 꼭쥐쓰를 가진 모든 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꿈꿉니다😀
  • 작성자 최****

    작성일 2020-09-04

    평점 0점  

    스팸글 오늘 칼럼 내용 최고네요ㅠㅠ
    몸 평가를 자주 받아 고통받은 1인입니다... 이런 정확한 정보들이 정말정말덩말증말종메루 필요해요
    홍익인간 정신으로 단군이 되어주소서 세상에오럴수가!!!1
  • 작성자 세****

    작성일 2020-09-04

    평점 0점  

    스팸글 누가 몸을 평가하는 소리를 내었는가...👿 아름답고 좋은 이야기 많이 듣는 가을을 보내시길 바라요. 칼럼 칭찬 감사합니다!!
  • 작성자 애****

    작성일 2020-09-03

    평점 0점  

    스팸글 와 오늘 정말 사이다같은 포스팅이에요
    이 정보가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도 많이 많이 알려졌으면 ... 다들 잘못된 정보로 자신감을 잃거나 상처받지 않았으면 !!
    그런 정확하지 않는 말들로 고민하지 않는 사회가 얼른 오면좋겠어요.
    감사합니다 ㅠ ㅠㅠ 이브 만세 세상에 오럴수가 만세 !!!!!!!!! 꺅
  • 작성자 세****

    작성일 2020-09-04

    평점 0점  

    스팸글 앞으로도 좋은 칼럼으로 애옹이님의 만세 리액션을 들을 수 있게끔 해 보렵니다.ㅎㅎ 자신감을 갖고 상처받지 말고 살자구요!!😘
  • 작성자 동****

    작성일 2020-09-03

    평점 0점  

    스팸글 그날따라 평소보다 더 분위기가 야릇했고, 애무를 정성스럽게 한 날이었어요. 조루가 된 줄 알았습니다. 여자친구의 질이 어우야..... 파트너와의 속궁합이 불만족스러우신 분들은 전희 충분히 정성스럽게 좋은 분위기로 해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 어****

    작성일 2020-11-17

    평점 0점  

    스팸글 어쩌라고...
  • 작성자 에****

    작성일 2020-09-03

    평점 0점  

    스팸글 #00000 ㅋㅋㅋ메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럴수가님 무슨 약 드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세****

    작성일 2020-09-04

    평점 0점  

    스팸글 고려은단 비타민 1000 좋아해요ㅎㅎ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0 / 500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0 / 500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0 / 500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ustainability

브랜드 체레미마카는 지속가능성을 실현합니다.
아래 인증은 브랜드 및 기업에 대한 인증입니다.

인증서1  
1% for SRHR (성과 재생산 건강과 권리)

더 알아보기 >

인증서1  
RRI(되살림 고무
이니셔티브) 인증

더 알아보기 >

인증서1  
B Corp(비콥) 인증

더 알아보기 >

인증서1  
FSC 인증

더 알아보기 >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