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제목

손가락만 활용해 오르가즘에 다다를 수 있다고? (a.k.a 핑거링, 핑거콘돔)

작성자 세상에오럴수가

작성일 2020-09-23

조회 115835

평점 0점  

추천 27 추천하기

내용


 EVE 에디터 세상에오럴수가 입니다. 세상에 오럴수가 싶은 재밌고 신선한 섹스 화두나 오럴때 저럴  매번 달라 헷갈리는 섹스 상식들을 다룹니다. 


여친이 손가락으로 하는 걸 좋아하는데 제가 잘 못하는 것 같아요... 손가락으로 하는 걸로 얼마나 좋을 수 있어요...?

손가락으로 잘 하는 법에 대해 알려 주실 수 있을까요? 진짜 잘해야 해요...ㅠㅠ



-이브레터에 날아온 질문 中


21세기 가장 매력적인 악역 중 하나로 꼽히는 타노스그의 필살기는 핑거 스냅이었다손가락 두개를 활용해 우주의 반을 날려버리는 가공할 능력에 수많은 히어로와 시청자가 벌벌 떨었다.


근데 그거 알고 있나당신은 이미 타노스의 핑거 스냅에 버금가는 유니버셜_제네럴_엠페러_슈퍼_오르가즘_웨폰을 지니고 있다는 걸단지 그 대단한 도구를 제대로 활용할 방법을 몰랐을 뿐이다오늘은 손가락 두 개로 만드는 우주적 체험핑거링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다.




🤞핑거링이 무엇인가요?

 


핑거링(Fingering)은 말 그대로 손을 사용해 여성의 성기를 자극하는 섹스 방식을 일컫는다. (남성 성기를 손으로 자극하는 방식은 대개 핸드잡으로 분류클리토리스를 살살 자극하는 것부터 손가락을 넣어 안쪽을 자극하는 행위까지 모두 포함된다.


핑거링은 오럴 섹스나 삽입 섹스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평가되곤 한다대다수가 이 행위를 충분히 오르가즘에 다다를 수 있는 섹스의 한 장르가 아닌그저 삽입 섹스를 하기 전 워밍업이나 전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옵션 정도로 인식하기 때문이다핑거링이 오럴 섹스나 삽입 섹스에 비해 인터넷 검색 자료가 극히 적은 것이 근거다


**인터넷에 한글로 핑거링을 검색하면 기타 운지법이나 트럼펫 운지법과 같은 내용이 노출되곤 한다심지어 ‘분수쇼’(애액 분출)을 위한 특급 기술로 홍보되는 글도 꽤 많다이는 핑거링이 다분히 포르노적이성애적삽입 섹스 중심적인 시각으로 발화되었음을 시사한다. 


핑거링은 곁다리로 진행되는 전희의 작은 카테고리가 아닌 충분한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는 섹스 그 자체어떤 이들은 섹스토이나 음경을 사용한 삽입 섹스보다 핑거링을 더 높게 평가하기도 한다이유는 무엇일까


👆첫째는 손가락이 가진 섬세한 터치 능력에 있다우리는 이 손가락으로 도자기를 빚고 깨알보다 작은 미니어처에 글자를 새겨 놓고 매일 면봉 꼭지보다 작은 스마트폰 상의 광고 닫힘 버튼을 살포시 누른다인체의 관절 기동범위 내에서 가장 섬세한 움직임을 보일 수 있는 기관 중 하나가 바로 손가락이다.


따라서 손가락은 딜도나 바이브레이터음경만큼 묵직함을 건네거나 빠른 진동 자극은 줄 수 없겠지만클리토리스와 질 내 성감대를 정확히 짚고 섬세하게 자극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대단히 정교한 섹스 퍼포먼스가 가능하다는 뜻이다상호 원활한 소통 아래 상대의 클리토리스가 단단해지는 정도애액이 나오는 정도 등의 타이밍을 빠르게 잘 짚어낼 뿐 아니라 지속적인 자극 역시 가능하다. (팔 근육이 충분히 발달한 사람이라면 성기를 쓰는 삽입섹스에 비해 더욱 긴 퍼포먼스가 가능하다는 점도 큰 이점)



두 번째 장점은 위생이다손가락은 음경이나 외음부의 마찰에 비해 성병의 감염 확률이 매우 낮다. (물론 세정하지 않는다면 세상에 손 만큼 더러운 것도 없다무려 변기의 8손을 깨끗이 씻고 손톱을 깎는다는 전제 하에 핑거링은 다른 방식의 섹스에 비해 위생 면에서 안전한 편에 속한다그러나 핑거링 역시 섹스에 관한 기초적 건강 및 안전 수칙은 똑같이 적용된다. 본래 섹스라는 행위 자체가 감염에 취약하다는 점따라서 핑거링은 단지 위생에 있어 상대적으로 나을 뿐이라는 점을 기억하자.




🤟손가락을 사용하기 전 준비해야 할 것

손톱을 바짝 깎고 손을 깨끗이 씻자 

핑거링을 진행하기 전 우선 손을 깨끗이 씻어야 한다!! 음경이든 외음부든 딜도든 손가락이든 간에 성기에 닿을 예정이라면 청결함을 유지해야 한다. (사실 상식에 가까운 내용임에도 많은 사람이 지키지 않음


손톱을 바짝 깎고 다듬자질 내부나 항문 안쪽의 경우 상처가 날 경우 일반 피부처럼 회복이 빠르지 않다그러니 매끄럽고 날카로운 모서리가 없는지 꼭꼭 확인하자스스로 직접 손톱을 만져봤을 때 날카로운 부위가 확인되지 않는 수준이면 된다손톱 모서리(스트레스 포인트)와 큐티클 등을 손톱 연마용 줄로 꼭꼭 다듬어주며 안전에 만전을 기울인다면 금상첨화다.


만약 화려한 네일아트를 한 채 핑거링을 펼칠 계획이라면 자제하자특히 큐빅이 박혔거나 긴 인조 손톱을 장착한 채 핑거링을 시도하지 말자돈 주고 꾸민 네일도 잃고 상대와 보낼 내일도 보장할 수 없게 된다.


 

윤활제를 준비하자

손가락에서는 쿠퍼액이나 윤활액이 나오지 않는다따라서 질 내 삽입하는 방식의 핑거링을 시도할 때 상대가 뻑뻑함이나 이물감을 느낄 수 있다그래서 손가락에 침을 묻히거나 뱉는 사람도 있지만그 양이 많지 않으며 점도가 충분하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다. (점도가 높은 침...을 꾸준히 뱉어 수분을 보충하는 방법도 있지만 그리 추천하고 싶지 않다


핑거링을 만끽하고 싶다면 윤활제를 곁들이는 것을 추천한다윤활제는 클리토리스를 처음 자극하는 순간부터 쾌감의 정도를 높일 뿐 아니라 질 안으로 손가락을 넣어 자극할 때에도 통증이나 불쾌감을 줄인다여러모로 유용한 아이템이니 핑거링 시도할 때 꼭 사용해보자. (건강한 알로에 수분 베이스의 👉이브젤👈을 추천한다)



 

핑거콘돔을 사용해보자

핑거콘돔을 사용하면 위의 두 가지 애로사항이 얼추 해결된다핑거콘돔은 말 그대로 손가락에 씌우는 콘돔이다위생적으로 안전성이 보장되며 윤활제를 곁들인다면 매끄러운 삽입과 애무 역시 가능하다대개 핑거콘돔은 엄지와 중지에 착용해 사용한다신이 난다고 5개나 10개 손가락에 모두 끼워보진 말자사용할 손가락에만 핑거콘돔을 착용하도록 한다.


 

🙌EVE 소식🙌

EVE는 2020년 국내 콘돔 브랜드 중에서는 최초로 EVE 핑거콘돔을 출시했다!! 관심 있는 사람은 👉링크👈를 클릭해보자!! 




👋핑거링 팁 알려주세요!!

사실 핑거링 역시 섹스의 한 장르라 선호하는 방법이 사람마다 다르다그래도 하면 좋지 않을 확률이 높은 것과 하면 좋을 확률이 높은 팁을 소소하게 적어 보겠다.


 

클리토리스 자극은 기본

사람마다 좋아하는 체위가 다르듯핑거링도 취향에 따라 성감을 느낄 포인트가 정말 다양하다소위 '시계방향'이나 ‘G스팟 자극이라는 방식만을 고집하며 손가락을 열심히 돌리고 위로 반복적으로 까딱까딱 움직인다고 다 좋은 건 아니다여전히 확률 높은 답은 소통이며 주요 포인트는 클리토리스.


클리토리스 자극은 여러 방향으로 가능하다아래(질 쪽)에서부터 위(클리토리스쪽)로 쓸면서 세로로 자극하는 법바깥으로 노출된 클리토리스를 가로로 스치면서 자극하는 법살살 돌리면서 전체적으로 자극하는 법 등이 있다상대가 좋아하는 마찰 수위가 어느 정도인지 소통하며 쾌감의 극점을 찾아가는 것을 권장한다.




천천히 손의 감각을 느끼자

핑거링의 장점은 앞서 설명했듯 세심함과 정교함에 있다우악스럽게 상대의 성기를 휘젓는 방식은 핑거링의 장점을 충분히 살리지 못하는 행위핑거링은 손과 팔을 주로 사용하기에 다양하면서도 편안한 체위를 시도할 수 있다상대와 마주볼 수도 있고 앉아서도 할 수 있고 후배위 자세도 가능하다. 또한 성기가 아닌 손을 사용하기에 체력 소모가 덜하다는 이점도 있다. 편안하고 천천히 즐기도록 하자.


성기의 움직임과 변화를 손이라는 예민한 감각을 통해 실감 나게 느낄 수 있다는 것 또한 핑거링의 큰 장점이다점차 윤활액이 풍부해질 때오르가즘에 다다라 질이 수축할 때와 같은 성기의 미세한 변화와 떨림을 손으로 풍부하게 느끼며 섹슈얼한 감상에 젖어보자천국을 보여주겠다는 욕심으로 드릉드릉 핑거링을 시전하지 말고 상대와 천천히 눈을 맞추고 함께 감각을 공유하는 것을 권장한다.


 



 

 

잠시 스마트폰을 내려놓고 손가락을 움직여보자그리고 그 미세하고 완벽한 움직임에 감탄해보자손가락의 잠재력은 무궁무진하다핑거링은 프롤로그가 아닌 하이라이트가 될 수 있고손가락은 조연이 아닌 주연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음을 기억하자.





요약

1. 핑거링은 곁다리로 진행되는, 전희의 작은 카테고리가 아닌 충분한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는 섹스 그 자체다.


2. 손톱을 바짝 깎고 다듬자. 큐빅이 박힌, 혹은 긴 인조손톱을 장착한 채 핑거링을 시도한다면 돈 주고 꾸민 네일도 잃고 상대와 보낸 내일도 보장할 수 없을 것이다.


3. 윤활액을 보충하겠다고 지속적으로 침을 뱉지 말자. 문명의 이기인 핑거콘돔과 윤활제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자. 


4. 핑거링은 프롤로그가 아닌 하이라이트가 될 수 있고, 손가락은 조연이 아닌 주연이 될 수 있다. 손가락을 통해 무궁무진한 오르가즘을 경험해보자.



 



 


ⓒInstinctus Co., Ltd.


출처 및 참고자료

1. How To Enjoy Being Touched More / Bustle / By Vanessa Marin Dec. 22, 2016

2. Fingering Techniques / By OSchool / O.team - Updated September 24, 2019

3. Fingering tips for when you want to finger someone *really* well / by PAISLEY GILMOUR / APR 11, 2019

4. 8 Explosive Techniques: How To Finger Yourself To Orgasm / by Sean Jameson / Bad girls Bible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드****

    작성일 2024-02-27

    평점 0점  

    스팸글 드릉드릉 딱좋다 이기야
  • 작성자 조****

    작성일 2020-11-14

    평점 0점  

    스팸글 진짜 수많은 사람들이 이 칼럼을 읽어야 합니다,,, 최고에요.
  • 작성자 세****

    작성일 2020-11-18

    평점 0점  

    스팸글 정말 수많은 사람이 읽을 수 있게 이브니가 가끔 홍보 부탁해요. 저 섹스 칼럼리스트로 빨리 유명해지고 싶어요. 유명해지면 나중에 연락해서 커피 살게요!
  • 작성자 곰****

    작성일 2020-10-23

    평점 0점  

    스팸글 꺅 이브칼럼 진짜 넘 좋아요 메일링도 매번 읽어본답니다! 핑거링 최고입니다 여러분 혼자서도 애인과도 함께할수있는 핑거링 경험하고 모두 천국가요💗
  • 작성자 세****

    작성일 2020-11-18

    평점 0점  

    스팸글 매주 읽어주다니 너무 고마워요! 혼자봐도 재밌고 여럿이 보면 더 재밌는 이브칼럼과 함께 폴인헤븐 폴인올개즘 하세요!!
  • 작성자 만****

    작성일 2020-10-16

    평점 0점  

    스팸글 여친이 핑거링을 좋아하고 저도 좋아하는데 둘다 후각이 예민해서 대게 시중에 나온 핑돔들이 고무냄새가 너무 심하더라고요 이브콘돔 애용하는 가장 큰 이유가 고무냄새가 안나서 이거든요 혹시 가능하다면 이브에서 핑돔도 제작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ㅎㅎ 고려해주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 세****

    작성일 2020-10-16

    평점 0점  

    스팸글 이브니! 이브 핑거콘돔 지금 사전출시 기간에 있어요!!! 지금 얼리버드 사전 신청 페이지가 열려 있답니다.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합성착향료를 사용하지 않으면서도 100% 천연 라텍스 소재로 만들어져 안전한 이브 핑거콘돔 얼른 만나보세요!
  • 작성자 만****

    작성일 2020-09-28

    평점 0점  

    스팸글 오늘두 좋은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 세****

    작성일 2020-10-14

    평점 0점  

    스팸글 이런 아름다운 댓글에 제가 더 감사합니다!! 😁
  • 작성자 ㅎ****

    작성일 2020-09-25

    평점 0점  

    스팸글 양성애자인데 개인적으로 핑거링 제일 좋아합니다...ㅋㅋㅋㅋㅋㅋ 핑거링으로는 항상 절정까지 가서 너무 좋아요... 핑거링 해보세요 여러분...........
  • 작성자 세****

    작성일 2020-10-14

    평점 0점  

    스팸글 성별 취향 가리지 않고 행복한 핑거링, 모두 접하고 행복해지시길....!!!🤗🤗
  • 작성자 ㅋ****

    작성일 2020-09-24

    평점 0점  

    스팸글 아 ㅋㅋㅋㅋㅋ 광고 닫기 누르는 섬세함ㅋㅋㅋㅋㅋㅋ 넘 재밌어요 오늘 뭔가 칼럼도 유난히 길고 자세한 듯 하네요 ㅋㅋㅋ재밌는 내용 감사합니다🤩
  • 작성자 세****

    작성일 2020-09-24

    평점 0점  

    스팸글 섬세한 손가락으로 행복한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브레터 정기 구독으로 우주적 오르가즘에 조금씩 다다르시길...😉
  • 작성자 ㅇ****

    작성일 2020-09-24

    평점 0점  

    스팸글 진짜 이브레터 내용 너무 좋습니다. 잘 보고 있습니다. 특히 오늘편은 삽입섹스만 주류로생각하면 남성들이 읽었으면 좋겠고 네일아트를 언급하신거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편견없이 여ㅡ여도 섹스를 할수 있고 혹은 남성도 네일아트를 한 상태일수 있다는걸 암시하는듯 해서요.
  • 작성자 세****

    작성일 2020-09-24

    평점 0점  

    스팸글 엇...그런 깊은 뜻을 내포한 것은 아니었지만 해몽이 더 좋으니 그렇다고 하겠습니다....! ㅎㅎ 항상 칼럼을 적을 때 제 이 체위나 팁이 최대한 많은 사람들에게 공통적으로 적용될 수 있는 글이길 바라면서 쓰곤 해요. 그것이 EVE가 지향하는 바와 가깝다고 봅니다!! 즐겁게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0 / 500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0 / 500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0 / 500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ustainability

브랜드 체레미마카는 지속가능성을 실현합니다.
아래 인증은 브랜드 및 기업에 대한 인증입니다.

인증서1  
1% for SRHR (성과 재생산 건강과 권리)

더 알아보기 >

인증서1  
RRI(되살림 고무
이니셔티브) 인증

더 알아보기 >

인증서1  
B Corp(비콥) 인증

더 알아보기 >

인증서1  
FSC 인증

더 알아보기 >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