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제목

남성 자위 제대로 알아보자 (a.k.a ㅈㅇ, 자기위로)

작성자 세상에오럴수가

작성일 2020-10-14

조회 302025

평점 0점  

추천 43 추천하기

내용


 EVE 에디터 세상에오럴수가 입니다. 세상에 오럴수가 싶은 재밌고 신선한 섹스 화두나 오럴때 저럴  매번 달라 헷갈리는 섹스 상식들을 다룹니다. 


오럴수가의 섹스칼럼 너무 잘 읽고 있어요!! 저는 자위를 좀 많이하는 남자에요. 

자위를 너무 많이 하는 것은 아닐지, 올바른 방식으로 하고 있는지가 궁금해요. 

건강한 남성 자위법에 대해서도 알려주심 좋겠어요!!



-이브레터에 날아온 질문 中


7월 여름 건강하고 안전한 여성 자위 첫걸음이라는 제목으로 여성 자위에 대해 다룬 바 있다그 뒤로 남성 자위에 대해서 다뤄 달라는 요청이 많았다오늘은 뭇 남성들이 잘못 알고 있는 자위에 관한 편견을 짚어보고 EVE가 권장하는 자위 방법에 대해 적어보도록 하겠다.



 

👊남성자위 편견 깨부수기


🙄자위를 많이 하면 조루나 발기부전이 될 가능성이 있나요?

잦은 자위 행위는 발기부전이나 조루를 초래할 가능성이 있다는 말기억 저편 어딘가 보건 선생님이나 부모님께 들어봤던 기억이 난다과연 사실일까


의외로 정기적인 자위는 많은 현대 비뇨기 학계에서 권장하는 추세다비뇨기 학계에서는 일주일에 2~7회 자위를 한 그룹은 한 달에 1회 이하로 한 그룹에 비해 60대 때 전립선암이 생길 위험이 79%나 더 낮다는 연구 결과를 내놓으면서 정기적인 정액 배출의 중요성을 크게 강조하고 있다여력이 된다면 일주일 내내 올바른 방식으로 자위해도 무방하니 안심하도록 하자.


🙄자위를 많이 하면 정액이 부족해 불임 가능성이 커지나요?

자위를 많이 하면 정액이 부족해 훗날 불임을 초래한다는 내용도 거짓이다대부분 남성은 한 달에 약 120억개의 정자를 생산하며사정할 때 정액 1mL 당 약 2억개 미만의 정자가 배출된다고 한다평균적으로 사정할 때 정액은 약 2-4mL가 방출되는 편이며 당신의 고환은 정자를 만들기 위해 매일 열일 중이니 불임이나 정자 고갈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마음껏 자위하자.


🙄자위를 많이 하면 키가 작아지거나 근손실이 발생하나요?

모두 의학적 근거가 없는 낭설이다키는 유전자와 성장기 내 영양 상태수면의 질 등이 영향을 미친다과거보다 평균적으로 상승한 현대인의 영양 상태와 수면 환경 등을 고려했을 때 자위가 키에 큰 영향을 미친다고 보기는 어렵다그런 스트레스를 받을 시간에 풍족하게 자위하고 안락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 성장에 더 도움이 될 것이다.


근손실을 일으킨다는 것도 루머체내 근육량을 증가하는 데 사용되는 주요 영양소가 단백질인데정액에는 단백질이 다량으로 포함되어 있어 근육 증량 시 자위는 매우 해롭다는 것이 루머의 주된 내용이다. 이는 정액을 구성하는 성분을 몰라도 한참을 모르고 하는 소리다


정액의 양은 앞서 설명한 바와 같이 대체로 2-4mL 정도이며 이를 구성하는 80%는 수분이다단백질은 5~10% 정도를 차지한다환산하자면 단백질 1g 정도의 양이라고 보면 된다정액 방출로 인한 근손실이 우려된다면 달걀 노른자를 제외하고 1/4 정도만 먹어도 체내 단백질 손실을 극복할 수 있으니 염려하지 말자. (사정하는 정액의 양이 머그컵 절반 이상이라면 예외 그런 사람은 없음)




🧎‍♂️손에 힘 풀고 속도를 늦춥시다

정상적인표준의 자위법이란 없다당신이 좋아하는 방식이라면 그것이 곧 올바른 자위법이다그러나 분명 위험한 자위법은 존재한다그것은 매번 지나치게 자극적인 포르노를 보면서 실제로 탁탁탁’ 소리가 날 정도의 악력과 속도로 빠르고 급하게 자위하는 습관이다



이런 속도와 악력으로 자위하는 방식은 지루나 조루로 이어질 위험을 초래한다빠르고 자극적인 자위 방식에 너무 익숙해져 내 손이 아니면 오르가즘(사정)에 도달하지 못하거나 반대로 너무 낯설어 타인의 입이나 손생식기가 닿았을 때 이른 사정을 하게 되는 것이다.


꼭 조루와 지루 같은 상황에 노출된 것이 아니더라도 특정 시청각적 자극을 동반한 본인만의 자위 방식에 지나치게 심취하면 실제 섹스에서 느끼는 쾌감이 반감되거나 상대방과 함께 오르가즘에 다다르는 호흡에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다.


물론 섹스를 원하지 않거나 꿈꾸지 않는 사람도 존재한다이런 경우는 본인 판단 하에 건강에 위협이 되지 않는 수준의 주관적 자위 방식을 따라도 문제가 없을 것이다다만 타인과 함께하는 섹스를 원하거나 진행 중이라면본인의 자위 방식에 대해 아래의 내용을 기준 삼아 점검을 시도해보자


4개 중 하나라도 어머 이건 딱 내 얘기야!’ 싶다면 후술 될 EVE 추천 자위 방식을 한번 검토해보자


1️⃣끝나고 통증이 느껴질 정도로 강한 악력과 빠른 손놀림을 통해 자위하는 것을 선호한다.

2️⃣최대한 자극적인빨리 사정할 수 있는 시청각물을 찾는데 자위 시간 대부분을 쏟으며찾은 뒤로는 곧바로 강하고 빠른 자극을 가해 자위를 급히 끝마치는 편이다.

3️⃣포르노를 보지 않고 상상만으로 자위하는 것은 이제 엄두가 나지 않는다혹은 살면서 시도해 본 적이 없다.

4️⃣사정 직후 찝찝함과 죄책감을 크게 느끼는 편이다.




EVE의 추천 자위법


 

지금부터 추천하는 방식은 분명 익숙한순간적인 쾌감이 높은 자위법은 아니다이는 신체 건강과 안전에 최적화된 형태의 자위법이다


✨ 자위로운 환경을 구축하자 

전통적인 범위 내 핵가족과 함께 아파트라는 밀집형 주거 공간에 사는 것이 일반적인 한국인들은 자위로운 환경을 구축하기가 매우 어렵다. (전세금은 매일 발기하듯 치솟는다이에 대부분 빠른 시청과 빠른 사정을 위해 노트북이나 스마트폰 앞에서 구부정한 거북목으로 포르노를 시청하며 손을 바쁘게 놀리곤 한다.


이러지 말자자위는 나에게 투자하는나와의 섹스 시간이니 홀대하지 말자어렵겠지만, 힘들겠지만 최대한 심신이 안정될 수 있는 시간대와 환경을 확보해보자자위로운 환경 구축은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중요하다


🙄나만의 성적 판타지를 떠올려보자

안다말초신경에 쉽게 꽂히는 포르노 스트리밍이 더 자극적이라는 걸그러나 긴 시간 동안 포르노 클립 중 뭐가 가장 좋을지 허송세월하다 결국 시간이 아까워 급히 자위를 끝낸 경우만족감도 덜하고 개운하지도 못하지 않았던가?


눈을 감고 나만의 성적 판타지를 상상하는 습관을 길러보도록 하자만약 너무 상상이 안될 경우에는 원하는 포르노를 한 편 본 후 자위를 시작해도 좋겠다그렇게 고요한 상상과 몰입해 얻은 이미지와 순간들은 포르노를 볼 때보다 더 기민하고 예민한 신체적 감각을 불러일으킬 것이다상상하며 하는 자위속된 말로 상딸은 인류 역사에 유서깊은 클래식이자 마스터피스다.


🌊러브젤을 활용하자

쿠퍼액이 많이 나오는 사람도 있지만 대체로 남성 자위는 윤활액이 부족해 건조한 편이다또한 포피를 위아래로 문지르는 방식이 보편적인 남성 자위법에서 간혹 너무 큰 운동으로 포피가 찢어져 상처가 나거나 성기가 꺾여 통증을 선호하는 경우도 발생한다



이런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서 러브젤 사용(🙌이브젤🙌)을 추천한다미끌미끌하고 끈끈한 점도는 자연스럽게 쾌감의 방식을 압박이 아닌 마찰로 바꿀 뿐 아니라 전체적인 자위의 질을 높인다주저하지 말고 도전하도록 하자.


🧘‍♂️오감을 발휘하여 천천히 절정으로 치닫자

의외로 즐거움은 우리 몸 모든 것에 분포되어 있다유두회음부고환허벅지 등을 천천히 쓰다듬으면서 자위에 예열을 가해보자그리고 사정할 것 같은 기분이 든다면 바로 사정하지 말고 쾌감의 증폭을 위해 속도를 늦추자


이 루틴을 사정 직전에 참는 행위라고 이해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것은 아니다사정 직전 엉덩이에 힘을 주며 소변 참듯이 조이는 행동은 전립선에 무리가 가므로 절대 삼가야 한다오히려 몸을 천천히 이완하는 방식으로 사정을 지연시키는 것에 가깝다그렇게 좀 흥분이 가시고 나면 귀두보다는 음경 뿌리나 고환 쪽을 천천히 마사지하면서 다시 자위를 시작한다


이 루틴은 실제 섹스와 비슷한 자극과 쾌감을 자위 시에도 적용하기 위한 취지다위와 같은 방식은 사정 시 보다 높은 쾌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 전립선 자극

회음부 안쪽그러니까 항문 바로 안쪽의 공간에는 또 하나의 쾌감 지역이 숨겨져 있다흔히 드라이 오르가즘이라고 불리는 남성의 또 다른 쾌감의 공간이다. 사실 대다수의 남성이 본인의 항문을 자극하는 것을 꺼려한다고 알려졌지만 이 역시 꽤나 저명한 자위법이다


다만 이 자위법은 초심자가 섣부르게 도전하여 성공하긴 너무 어렵다만약 궁금한 사람이 있다면 다음 기회에 본격적으로 적어보도록 하겠다. (요 파악을 위해 원하는 사람은 댓글로 의견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위를 통해 본인만의 성감대와 성적 취향을 정확히 아는 것은 건강하고 굳건한 자아를 확립하는 데 큰 보탬이 된다. 그리고 이로 형성된 굳건한 자아는 불의한 것에 저항할 수 있는, 민주사회를 살아가는 시민으로서 갖춰야 할 필수 덕목이 된다. 자위는 나의 몸과 욕망을 이해하는 중요한 과정이다. 부끄러움, 수치, 흑역사와 같은 행위가 아님을 기억하자.


어떤 순간에 자위하려 했는지, 또 무엇 때문에 자위하지 않아도 되는지 이해하는 시간을 충분히 가지자. 조급해하지 않아도 된다. 지금부터 평생에 걸쳐 피어날 제각각의 아름다운 성적 충동을 세상에오럴수가가 적극적으로 응원한다. 천천히 더 나은 미래로 나아가자. 





요약

1. 정자를 만들기 위해 고환은 매일 열일 중이며 1회 사정했을 때 손실되는 열량이나 단백질로 키가 크지 않거나 근손실이 오진 않는다. 걱정 말고 자위하자.


2. 매번 지나치게 자극적인 포르노를 보면서 실제로 탁탁탁’ 소리가 날 정도의 악력과 속도로 빠르고 급하게 자위하는 습관은 지양해야 한다.


3. 상상하며 하는 자위는 인류 역사의 유서 깊은 클래식이자 마스터피스다눈을 감고 나만의 성적 판타지를 상상하는 습관을 길러보도록 하자

 

4. 자위는 나의 몸과 욕망을 이해하는 중요한 과정이다. 부끄러움, 수치, 흑역사와 같은 행위가 아님을 기억하자.




ⓒInstinctus Co., Ltd.



출처 및 참고자료

1. 자위행위 많이 하면 성기능이 떨어질까? / 2019.11.20 09:27 헬스컨슈머 강지명 기자 

2. Can masturbation cause hair loss? Medically reviewed by Janet Brito, Ph.D., LCSW, CST  Written by Danielle Dresden on March 9, 2018

3. Male Masturbation: 5 Things You Didn't Know / By R. Morgan Griffin

4. How to Masturbate with a Penis: 12 Tips for Solo Play / Medically reviewed by Janet Brito, Ph.D., LCSW, CST — Written by Annamarya Scaccia — Updated on October 10, 2019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t****

    작성일 2020-11-21

    평점 0점  

    스팸글 아... 남성자위... 이론적으로 알고 있던 내용이라... 신박한 무언가가 없을까왔지만.. 그런것은 없었네요 ㅠㅠ.............. 으아으아으으아ㅏ으아으으ㅏ으ㅏ아

    여자보다 남자가 왜 자위를 ㅏ많이 할까... 그런 뇌과학적인 내용이 궁금해요!!
  • 작성자 세****

    작성일 2020-11-23

    평점 0점  

    스팸글 21세기 현대 사회에서도 여자보다 남자가 더 자위를 많이 할지는 저도 궁금하네요! 뇌과학적인 부분과 통계적인 부분을 함께 조사해봐도 재밌을 것 같습니다. 더불어 남들이 전혀 몰랐던 신박한 자위방법은 다소 개인의 취향을 많이 타는 부분이기에 EVE의 섹스칼럼은 언제나 건강과 안전을 담보한 내용을 주로 담고자 합니다. 앞으로 더욱 노력해 신박한 내용을 적어보도록 할게요. 기대해주세요 :)
  • 작성자 냐****

    작성일 2020-10-19

    평점 0점  

    스팸글 전립선마사지라고도 하죵? 제 짝꿍은 그쪽에 관심이 많은데 제가 잘 못해주겠더라구요ㅜㅜ 다음의 유용한 칼럼으로 기대해볼게요!! 안전하게 하는 방법도 같이 있으면 좋응거같아욤
  • 작성자 세****

    작성일 2020-10-20

    평점 0점  

    스팸글 안전은 언제나 기본이죠!! 짝꿍과 함께 침대에서 누워 도란도란 읽을 수 있는 유용한 칼럼으로 찾아와볼게요!!🤘
  • 작성자 기****

    작성일 2020-10-16

    평점 0점  

    스팸글 전립선 궁금해요!!!! 유익한 정보 많이 얻고갑니다!!
  • 작성자 세****

    작성일 2020-10-20

    평점 0점  

    스팸글 바로 칼럼 기획에 착수하겠습니다!! 🏃‍♂️🏃‍♂️
  • 작성자 빈****

    작성일 2020-10-16

    평점 0점  

    스팸글 항상 유익한 칼럼 메일로 잘 받아보고 있습니다! 오늘은 특히나 일상생활에서 매일 접하는 일이라 더 집중해서 읽었어요 ㅋㅋㅋㅋ 전립선 칼럼도 기대하겠습니다 :)
  • 작성자 세****

    작성일 2020-10-20

    평점 0점  

    스팸글 유익하셨다니 너무 좋네요!! 빈나로님의 일상에서 매일 접하는 일에 안전과 축복과 쾌감이 깃들길...🧡
  • 작성자 세****

    작성일 2020-10-16

    평점 0점  

    스팸글 전립선 궁금해요 !!!!!!
  • 작성자 세****

    작성일 2020-10-16

    평점 0점  

    스팸글 곧바로 칼럼에 착수하여 찾아뵙겠습니다!!!!!👯‍♀️
  • 작성자 왕****

    작성일 2020-10-15

    평점 0점  

    스팸글 와우 정말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 세****

    작성일 2020-10-16

    평점 0점  

    스팸글 좋은 정보 널리 널리 알려주세요! 🙋‍♂️🙋‍♀️
  • 작성자 유****

    작성일 2020-10-15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저는 남성은 아니고 논바이너리 트랜스여성입니다. 평소에 전립선자극이 궁금했었어요. 다음번 칼럼에서 다루게 된다면 꼼꼼히 읽어보고 싶습니다!
  • 작성자 세****

    작성일 2020-10-16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평소에 궁금하셨던 내용이라고 하니 더욱 의욕이 생기네요. 곧 자세하게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꼭 기대해주세요 유리님!!
  • 작성자 오****

    작성일 2020-10-15

    평점 0점  

    스팸글 뭘 망설이는 겁니까. 바로 전립선 풀어써주세요!!!!
  • 작성자 세****

    작성일 2020-10-16

    평점 0점  

    스팸글 혹시나 별로 궁금하지 않으면 어쩌나 했는데....제 괜한 걱정이었네요. 망설이지 않는 단호한 오럴수가가 되겠습니다. 😎
  • 작성자 궁****

    작성일 2020-10-15

    평점 0점  

    스팸글 전립선 자극 초보자인데 알고싶어요 수요조사에 참가합니다.
  • 작성자 세****

    작성일 2020-10-16

    평점 0점  

    스팸글 초보자의 시점에서 친절한 칼럼을 적어보도록 할게요. 수요신청 접수되었습니당!!
  • 작성자 원****

    작성일 2020-10-15

    평점 0점  

    스팸글 댓글같은거 되게 안 다는 편인데 메일로 오는 소식중 유일하게 하나하나 읽는 칼럼입니다 볼때마다 유익하고 섬세한 내용이라 늘 감탄하네요 더 좋은 칼럼 계속 써주시고 늘 응원합니다!!
  • 작성자 세****

    작성일 2020-10-16

    평점 0점  

    스팸글 하나하나 열심히 읽어주신다니 정말 힘이 나네요!! 더 좋고 유익한 섹스칼럼을 적을 수 있도록 힘껏 노력해보겠습니다. 선선해지는 날씨에 감기 조심하세요 :)
  • 작성자 좋****

    작성일 2020-10-15

    평점 0점  

    스팸글 무엇을 네고 하신다는겁니까. 민중은 이미 컬럼리스트를 원하고 있으니 평생 써주세요.
  • 작성자 세****

    작성일 2020-10-15

    평점 0점  

    스팸글 신 오럴수가, 삼가 일필휘지로 훌륭한 색수칼럼을 적어 받잡겠사옵나이다.
  • 작성자 ㅇ****

    작성일 2020-10-15

    평점 0점  

    스팸글 전립선 자극 한 번쯤은 꼭 해보고 싶네요 살면서.
  • 작성자 세****

    작성일 2020-10-15

    평점 0점  

    스팸글 이브니의 버킷리스트 무사하게 건강하게 실현할 수 있도록 힘써 적어볼게요!!
  • 작성자 ㅇ****

    작성일 2020-10-15

    평점 0점  

    스팸글 몇번 애인이랑 시도하려다가 다칠까봐 포기했어요....전립선 자극하는 애무법 넘호넘호 궁금해요.....제발 꼭 다뤄주세요.....ㅠㅠ
  • 작성자 세****

    작성일 2020-10-15

    평점 0점  

    스팸글 넘호넘호나 뜨거운 호응 꼭 다뤄볼게요...!! 애인과 손꼽아 기다려주세요. 👏👏
  • 작성자 k****

    작성일 2020-10-15

    평점 0점  

    스팸글 잘 읽었습니다! 전립선 자위법 다음 칼럼으로기대하겠습니다~
  • 작성자 세****

    작성일 2020-10-15

    평점 0점  

    스팸글 기대하세요 곧 야무진 칼럼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작성자 갸****

    작성일 2020-10-15

    평점 0점  

    스팸글 너무 유익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평생 칼럼 써주세요
  • 작성자 세****

    작성일 2020-10-15

    평점 0점  

    스팸글 평생요.....?ㅎㅎㅎㅎ대표님과 네고를 시도해 볼게요. 너무 고마워요!! 힘 닿는 데까지 써볼게요 🤹‍♀️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0 / 500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0 / 500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0 / 500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ustainability

브랜드 체레미마카는 지속가능성을 실현합니다.
아래 인증은 브랜드 및 기업에 대한 인증입니다.

인증서1  
1% for SRHR (성과 재생산 건강과 권리)

더 알아보기 >

인증서1  
RRI(되살림 고무
이니셔티브) 인증

더 알아보기 >

인증서1  
B Corp(비콥) 인증

더 알아보기 >

인증서1  
FSC 인증

더 알아보기 >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