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제목

전립선 마사지 – 실전편 (a.k.a 전립선 자극, 드라이 오르가즘)

작성자 세상에오럴수가

작성일 2020-11-04

조회 224680

평점 0점  

추천 30 추천하기

내용



 EVE 에디터 세상에오럴수가 입니다. 세상에 오럴수가 싶은 재밌고 신선한 섹스 화두나 오럴때 저럴  매번 달라 헷갈리는 섹스 상식들을 다룹니다.


제 짝꿍은 그쪽에 관심이 많은데 제가 잘 못 해주겠더라구요ㅜㅜ

다음의 유용한 칼럼으로 기대해볼게요!! 안전하게 하는 방법도

같이 있으면 좋을거 같아욤



-이브레터에 날아온 질문 中



EVE 미지의 전립선 마사지에 대한 2부작 칼럼을 작성하고자 한다오늘은 그중에서도 2부인 실전편, "전립선 마사지의 준비과정과 안전을 기반으로 한 첫 시도"에 대해 서술해보도록 하겠다.


**직전 칼럼을 미처 보지 못했던 이브니들을 위해 아래에 링크를 남깁니다본 콘텐츠에 등장하는 내용을 100% 이해하고 또 수행할 수 있도록 1독을 권장합니다.전립선 마사지 – 기초편 (a.k.a 드라이 오르가즘전립선)

**본문은 본인 혹은 파트너의 전립선 위치이를 자극하는 강도와 세기마사지를 보조하는 도구가 전혀 준비되지 않은 초심자를 대상으로 작성되었습니다상대방의 항문에 손가락을 넣어 본 적이 없고상대방의 손가락도 본인의 항문으로 들어온 적이 없는 사람이 본 글의 타깃입니다.



 

👉전립선 마사지 – 준비


Illustration by @robynne.illustration


전립선 마사지를 시도하려는 섹기발랄한 이브니들이여직전 콘텐츠에서 설명했듯 준비과정 없이 섣불리 도전했다간 고통과 불쾌함만 얻고 잔뜩 자괴감에 빠질 수 있다따라서 아래 서술된 내용을 차근차근 준비하여 마사지에 최적화된 환경을 구축해보자

 

👩🏽🤝🧑🏻하나보다 나은 둘 

빛이 나는 SOLO들에게 안타까운 소식 하나를 전하자면초심자의 전립선 마사지는 솔로 플레이로 성공하기 매우 어렵다본인의 팔을 뻗어 손가락을 항문 안쪽에 넣어 탐색하는 것이 생각보다 어려울뿐더러진입에 가까스로 성공했다 하더라도 장시간 탐색과 자극을 시도하는 과정에서 많은 스태미나가 소모될 것이다. (셀프 전립선 마사지를 시도하다 팔에 쥐가 나는 상황은 본인의 직장과 멘탈 모두에게 위험하다)


물론 전립선 마사지용 섹스토이의 힘을 빌려 셀프로 시도할 수도 있겠다그러나 아직 전립선이 어디 있는지도 모르고 내가 그 자극을 좋아할지조차 파악이 되지 않은 초심자가 섹스토이 구매와 셀프 마사지까지 진행하기에는 실패에 따른 리스크가 너무 크다. (전립선 마사지용 섹스토이가 적은 돈도 아니기에 구매했다 실패하면 그야말로 빛 좋은 개살구)


따라서 전립선 마사지의 준비 과정 중 첫 번째로이 과정을 책임감 있고 인내심 있게 동반할 파트너를 찾을 것을 권장한다전립선 마사지의 첫 시도와 성공 사례들은 대개 파트너와 함께였던 경우가 많기에친구가 되었든 연인이 되었든 꼭 동반할 수 있는 파트너를 구해보도록 하자. (그리고 응한다면 평생의 벗이나 반려자로 고려하자당신을 정말 사랑하는 사람일 확률이 높다.)


😎깨끗하게 맑게 자신 있게

건강과 안전을 위한 점검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으니 마사지를 시도하기 전 미리 대장 항문외과를 방문해 검진을 받아보자마사지를 받을 이의 직장(항문 안쪽내 상처나 염증이 있진 않을지 체크하기 위한 목적이다평상시에 혈변을 보거나 치질 질환을 앓은 적이 없다면 대개 큰 문제가 없을 가능성이 높지만, 그래도 혹시 모를 사고를 방지와 상호 불안함을 덜어내기 위해 한 번쯤 받아보는 것을 권장한다



 그 뒤로는 애널 세척항문 관장을 위한 듀싱(douching)을 진행할 차례다과거와 다르게 최근 항문 관장을 목적으로 한 노즐 분리형 제품들이 섹스토이 샵이나 온라인 스토어에서 참 많으니 구매하여 시도해보자결장에 있는 대변이 아닌 직장에 남은 소량의 변을 제거하는 것이니 너무 겁먹지 말자물을 집어넣어 수압을 이용해 직장 내 잔변을 제거하면 된다. (듀싱의 자세한 루틴은 후에 애널섹스를 다룰 기회가 있다면 더 자세히 서술해보도록 하겠다)


그 뒤로는 샤워와 적당한 수분 섭취충분한 휴식으로 신체를 최대한 편안히 이완하자머나먼 여정을 떠날 예정이기에 몸과 마음을 안정시키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손톱을 깎고 핑거 콘돔을 장착

해당 항목은 전립선 마사지를 시도할 파트너가 준비해야 할 항목이다우선 인체 내부에 손가락을 넣을 예정이라면 그 손가락이 깨끗해야 한다. (질 안구강 안항문 안을 떠나 인체 안으로 삽입되는 모든 것은 깨끗하고 청결해야 한다따라서 손을 깨끗하게 세정하고 손톱을 바짝 깎자최대한 날카로운 부분을 제거하는 것이 포인트다.



그 뒤로는 핑거 콘돔을 장착하고 러브젤을 듬뿍(과하다 싶게 듬뿍바르자. (EVE PPL : 11월 출시를 앞둔 윤활 천재 이브 핑거 콘돔과 신체에 안전한 유기농 수용성 윤활제 이브젤을 추천한다약국에 파는 라텍스 장갑으로도 시도가 가능하다위의 과정을 통해 항문에 들어갈 손가락의 위생과 안전에 최대한 투자하도록 하자.




👉전립선 마사지 – 차분한 탐색과 시도

 

Illustration by @robynne.illustration


위의 준비 과정을 충실하게 따랐는가이제 대망의 탐색과 시도의 차례다


우선 항문에 손가락을 갖다 댄 후 지긋이 힘을 줘 보자사람에 따라 너무 설레고 기쁠 수도 있겠지만막상 그 상황을 마주하면 본인도 파트너도 약간의 불쾌함과 긴장감두려움 등이 엄습할 수 있다.


이에 본격적인 시작 전 한 번만 더 강조하겠다이전 칼럼에서 말한 바와 같이항문 내막과 항문은 매우 민감하기 때문에 전립선 마사지는 어느 정도의 통증과 불쾌함이 수반될 수 있다또한 신중하지 못한다면 상처가 날 위험이 따른다. 미지의 세계를 탐구하겠다는 용기와 인내가 부족하다면 실패할 확률이 훨씬 높다이해했는가이제 손가락에 항문을 댄 채 아래의 내용을 선서하듯 함께 읊어보자.



🙋‍♂️"넣고자 하는 나는 미세하게 손가락에 힘을 주거나 살짝 움직일 때조차도 상대방의 의사를 지속적으로 물어보며 반응을 살펴보겠습니다."

🙋‍♂️"넣을 예정인 나는 절대 무리하거나 오기를 부리지 않고 참지 못할 불편함을 느끼거나 통증이 심하면 즉시 행위를 멈춰달라고 할 것을 약속합니다."


선서를 마쳤다면 이제 REAL TRUE FINAL 모험을 떠나보자긴장을 풀고 심호흡 한번 크게 한 뒤에 아래의 과정을 천천히 따라보자.



 🤙항문에 새끼손가락 넣어 적응 기간 갖기


핑거 콘돔을 장착하고 윤활제를 듬뿍 바른 손가락을 이제 항문 안으로 넣어보자. (장시간 이어질 가능성이 크고 윤활제는 계속 도포할 예정이니 아래에 수건을 깔아 두는 것을 추천)


초심자라면 처음부터 검지나 중지가 아닌 새끼 손가락(약지)를 넣자이는 상대가 항문 내 이물감이 들어오는 현상에 익숙해지고 긴장감을 풀게끔 하는 배려다손톱 끝부터 천천히 항문 안으로 넣어 보면서 상대의 반응을 살펴보자



 👆중지나 검지를 넣어 전립선을 찾기

상대가 항문 안에 무언가 들어오는 느낌에 익숙해졌고 그다음 단계로 넘어갈 준비가 되었다고 하면 이제 손가락을 중지나 검지로 바꿔 삽입해보자전립선의 위치는 약지로 건드리기에 짧을 수 있기 때문이다


체형에 따라 천차만별이겠지만통상적으로 5cm 정도(평균적인 손가락의 2번째 마디쯤)에 삽입했을 때상대방이 천장을 보고 있는 자세라면 손가락을 위로상대방이 후배위 자세를 하고 있다면 손가락을 아래로 살짝 구부려보자


그때 호두와 같은혹은 코끝과 비슷한 둥그런 부위가 느껴질 수 있는데그것이 바로 우리가 찾아 헤매던 전립선이다. (방울토마토같이 완전한 구체는 아니다둥근 벽과 같은 느낌이다그러나 체형에 따라 존재하는 위치는 천차만별이니 상대에게 색다른 자극이나 쾌감이 느껴지는지 물어보자. 문지르는 방식 역시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르다. 손가락을 까딱거리는 방식, 3~5초 정도 지긋이 누르는 방식, 간질이듯 빠르게 자극하는 방식 등 기호에 따라 다르고 그 세기도 감당할 수 있는 범위가 다르니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찾도록 하자

 


✨미지의 쾌감을 향하여

여기서부터는 정답이 없다상대방이 통증과 피로를 느끼지 않는 선에서 계속 소통하며 쾌감을 느낄 때까지 여러 가지 강도로 문지르고 자극을 가하는 수밖에 없다전립선액이나 정액은 나올 수도 있고 나오지 않을 수도 있다따라서 쾌감을 충분히 느꼈다면 본인이 적당하다고 생각하는 수준에서 반드시 멈추자


위의 시도를 통해 한 번에 쾌감을 느끼는 데 성공했는가축하를 건네고 싶다혹은 너무 아파서 실패했는가너무 억울할 필요가 없다는 말을 건네고 싶다실제 각종 후기를 살펴보면 1, 1년을 반복적으로 시도해도 찾기 어려워 포기했다는 내용이 즐비하다명심하자전립선 마사지의 디폴트는 통증이라는 점을


누군가는 신체 부위를 깨무는 방식의 전희가 짜릿한 쾌감이다만누군가에게는 지나친 통증일 수 있다전립선 마사지 역시 취향의 영역일 뿐이다


 

🙌오럴수가 토막 섹스 TIP🙌

 이론상 고환과 항문 사이에 있는 회음부라는 피부를 눌러도 전립선을 마사지가 가능하다. 다만 외부에 있기 때문에 꽤 세게 누르지 않으면 자극이 느껴지지 않을뿐더러지나치게 압박을 가했을 때 요도가 자극을 받아 염증이 생길 수도 있으니 초심자라면 웬만해선 시도하지 말도록 하자회음부는 오히려 혀로 자극하는 쪽이 더욱 쾌감이 크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정말 어렵다그러니 요즘 심심하니까 애인 항문에 손가락 넣어봐야지.’와 같은 진보적 발상도 지양해야 하며, ‘요즘 심심하니까 애인한테 항문에 손가락 넣어 달라고 해야지.’와 같은 나르시시즘적 발상도 재고해 볼 필요가 있다.


다만 상호 합의 하에 미지의 영역으로 출발하려는 용기 있는 전립선 원정대에게 본 칼럼이 나침반이자 지도 역할을 해 줬다면 더할 나위 없이 기쁠 것 같다반골 기질로 어딘가의 침대에서 전립선 마사지를 시도하고 있을 이들에게 축복이 깃들길 바라며 오늘의 칼럼을 마친다.



요약

1. 초심자의 전립선 마사지는 솔로 플레이로 성공하기 매우 어렵다따라서 이 과정을 책임감 있고 인내심 있게 동반할 파트너를 찾을 것을 권장하며, 응한다면 평생의 벗이나 반려자로 삼자.


2. 건강과 안전을 위한 점검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직장 내 상처가 없는지 검진을 받고 손톱을 깨끗이 깎고 핑거 콘돔과 윤활제를 사용하도록 하자.


3. 상대방이 천장을 보고 있는 자세라면 손가락을 위로상대방이 후배위 자세를 하고 있다면 천천히 손가락을 아래로 살짝 구부려보자코끝이나 호두와 비슷한 느낌이 닿는 그 곳이 전립선이다.


4. 실패했다고 낙심하지 말자. 1, 1년을 반복적으로 시도해도 찾기 어려워 포기했다는 내용이 즐비하다전립선 마사지의 디폴트는 통증과 인내라는 점을 명심하자.







ⓒInstinctus Co., Ltd.


 

출처 및 참고자료

1. Aneros History – Wikipedia / modified 22:56, 13 March 2016.

2. Prostate massage / From Wikipedia, the free encyclopedia / last edited on 19 October 2020, at 23:2

3. 병원에서도 전립선마사지를 하나요? / 일산 연세비뇨기과 이영훈 원장 한스포츠 / 2016-04-11 14:27

4. How do I stimulate my partner’s prostate? / Medically reviewed by Kevin Martinez, M.D. — Written by Adrienne Santos-Longhurst on September 20, 2019

5. Everything You Need to Know About the Male G-Spot / Medically reviewed by Kevin Martinez, M.D. — Written by Adrienne Santos-Longhurst on September 20, 2019

6. Aneros / About Aneros / Our company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a****

    작성일 2021-06-19

    평점 0점  

    스팸글 남성이나 여성이나 항문은 훌륭한 성감대라죠 ㅎ
  • 작성자 B****

    작성일 2021-09-04

    평점 0점  

    스팸글 대부분 여성은 항문으로 못느껴요
  • 작성자 A****

    작성일 2021-02-01

    평점 0점  

    스팸글 '듀싱의 자세한 루틴' 이 너무 궁금합니다!! 제대로 된 안전한 정보를 찾기가 힘드네요ㅠㅠ
  • 작성자 t****

    작성일 2020-12-19

    평점 0점  

    스팸글 남성과 섹스하는 남성입니다. 많은 게이 남성들이 애널 섹스로 전립선을 자극해서 쾌감을 얻어요. 물론 통증도 느끼고요. 이성끼리든 동성끼리든 듀싱과 애널 섹스를 안전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올려주셨으면 좋겠어요. 애널 섹스에 대한 정확한 정보가 없어서 다들 알음알음으로 관장을 하고 항문에 성기를 삽입한답니다. 지속가능하고 항문 건강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애널 섹스를 즐기고 싶네요.
  • 작성자 w****

    작성일 2020-12-04

    평점 0점  

    스팸글 사람 일은 어떻게 될 지 모른다지만, 장담컨대 전립선 마사지를 허용하지 않을 남편과 살면서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저 또한 왜 읽는데 긴장이 되는지 두근두근 거리면서 읽었네요. 애널 섹스에 대한 부분도 궁금해요! 연애 시절에 시도해봤으나 일단 아팠고 애널 섹스라면 연상될 만한 문제(?)들이 있더라고요. 그런데 딱 한 번 이때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것과는 다른 유형의 강렬한 오르가즘을 느꼈어서 신기한 경험이었어요. 그 경험이 좋긴 했으나 그 고통과 불편함을 겪기에는 번거롭게 느껴지기도 하고 약간 수치스럽고 불안한 마음에 몸이 relax가 안되는 느낌이 있어서 계속 시도하지는 않았는데, 더 좋은 팁이 있는지 궁금하네요! 재밌고 유익하면서 엄청 퀄리티 좋은 콘텐츠 올려주셔서 늘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 세****

    작성일 2020-12-04

    평점 0점  

    스팸글 호평일색의 댓글 너무 감사합니다. 힘이 나네요. 애널섹스에 대해 궁금하신 부분이 많군요. 제가 한번 열심히 조사하여 유용한 팁이 가득한 칼럼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편분과 행복한 연말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 작성자 d****

    작성일 2020-11-05

    평점 0점  

    스팸글 이번 칼럼 뭔가 엄청 흡입력 있어요....지하철에서 숨죽이며 읽었네요.....왜 칼럼을 읽는 제가 다 긴장이 되는지..........
  • 작성자 세****

    작성일 2020-11-13

    평점 0점  

    스팸글 지하철에서 이브칼럼을 보시다니 대담하십니다. 앞으로도 흡입력 있는 칼럼으로 출퇴근길에 긴장감을 선사해 드릴게요 :)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0 / 500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0 / 500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0 / 500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ustainability

브랜드 체레미마카는 지속가능성을 실현합니다.
아래 인증은 브랜드 및 기업에 대한 인증입니다.

인증서1  
1% for SRHR (성과 재생산 건강과 권리)

더 알아보기 >

인증서1  
RRI(되살림 고무
이니셔티브) 인증

더 알아보기 >

인증서1  
B Corp(비콥) 인증

더 알아보기 >

인증서1  
FSC 인증

더 알아보기 >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