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제목

[인터뷰] 에디터J, 더 나은 선택지를 위해 이브 라지, 슬림을 출시한 이유

작성자

작성일 2020-11-18

조회 5928

평점 0점  

추천 3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에디터J에디터J님께서는 이브에서 신제품 기획과 상품전략 파트를 맡고 계시는데요신제품과 관련해서 구체적으로 어떤 일을 하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에디터J안녕하세요이브 상품 전략 파트를 담당하고 있는 에디터J라고 합니다저는 성기에 닿는 재화콘돔월경 기간에 쓸 수 있는 제품을 기획하고 있습니다성기에 직접 닿기 때문에 안전에 만전을 기하는 작업이죠이브가 제품을 출시할 때는 항상 시장에 존재했던 특정 제품의 불편감에 주목합니다성기의 건강을 중심으로 더 나은 대안을 제시하는 브랜드가 이브라고 생각해요저는 이런 브랜드에서 제품을 기획하는 역할을 맡고 있고요.




이브에서 몇년 만에 콘돔 신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이브 핑거콘돔과 이브 라지이브 슬림의 출시로 이브콘돔의 라인업이 6종으로 늘어났는데요간단한 소감을 들려주세요.

🧑에디터J: 제가 처음에 이브 입사했을 때만해도 이브콘돔 3(이브 리얼003, 이브 울트라씬이브 도티드밖에 없었어요이브의 대표 상품이 콘돔인 만큼더 다양한 니즈와 상황에 어울리는 제품을 출시하게 되어 무지 뿌듯합니다. 앞으로 이 신제품들이 다른 제품들만큼 사랑받고 안정적으로 자리잡도록 지속적으로 알리는 것까지가 제 역할이기 때문에 아직 끝난 것은 아니지만그럼에도 3 출시를 앞둔 지금 매우 설레는 마음입니다(인터뷰 후 11월 18일 기준 이브 슬림과 라지가 출시되었답니다 짝짝)




이제 본격 이브 슬림과 라지 이야기를 해볼까요이브 라지와 슬림을 출시하게 된 특별한 이유가 있는지 궁금해요.

🧑에디터J: 고객님들의 의견이 이브 슬림과 라지를 만드는데 주요하게 작용했습니다안 맞는 옷을 입었을 때 불편하듯이 콘돔도 착용감이 안 좋으면 섹스 자체의 질이 떨어질 수 있어요너무 조여도 고통스럽고너무 헐거워도 불편하고요피임의 측면에서도 사이즈가 맞지 않은 콘돔은 피임 실패의 리스크가 크기 때문에 내 몸에 잘 맞는 콘돔을 선택하는 것 중요니다이브가 제공하는 더 많은 선택지가 고객분들 더 건강하고 만족스러운 섹스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에요!





 


이브 라지와 이브 슬림은 어떤 제품인지 설명해주세요!

🧑에디터J: 이브 슬림부터 말하면 이브 콘돔 중에서 가장 폭이 좁은 콘돔이에요기존 이브 콘돔 규격에서 폭을 3mm 줄여서 49mm이고총 길이도 160mm로 줄였죠평소 일반적인 콘돔이 몸에 비해 다소 크거나 밀착감이 아쉽다고 느꼈던 분이라면 좀 더 만족스러운 성감을 경험하실 수 있을 거에요슬림 제품은 페니스가 작은 사람을 위한 제품이라는 인식이 많은데꼭 그렇진 않아요옷도 슬림핏 스탠다드핏이 있듯이딱 맞는 핏?이라고 생각하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오호 딱 맞는 핏이라니궁금해지네요이브 라지는 어떤 콘돔인가요?


🧑에디터J라지는 기존에서 폭을 2mm 늘려서 54mm예요링부분이 아팠거나 끼울 때 너무 조였던 분들은 꼭 이브 라지를 사용해보셨으면 좋겠어요게다가 완전 초박형! 0.03~0.04mm의 두께이고실제로 써본 직원이 이브 리얼 003만큼 좋았다고 하더라고요왠지 뿌듯하달까요윤활제도 기존 이브콘돔과 마찬가지로 정말 넉넉하게 600-700mg을 넣었어요건강하고 안전한데다가 사이즈까지 잘 맞는 콘돔이라니..이제 여러분은 이브를 벗어날 수 없답니다.

 

 

이브 라지와 이브 슬림은 어떤 분들이 사용하면 좋을까요?

🧑에디터J이브 슬림과 라지는 평소 일반 사이즈의 콘돔에 규격으로 인한 불편이 있으셨던 분들에게 가장 추천하지만그냥 콘돔의 사이즈가 성감에 어떤 변화를 주는지 궁금하신 분들이나 다양한 제품을 써보고 싶은 분들도 한번 사용해보시길 권하고 싶어요이브의 주 소비자가 누구냐고 물어보면 All Sexual Beings 라고 평상시에도 대답해요거시적이고 뜬구름 같은 대답 같아도 사실이거든요.



이브 슬림과 라지를 기획하면서 에 대해 정말 많은 생각을 했어요몸에 있는 털주름굳은 살뼈 이런 부분들은 있을 자리에 존재하는 것일 뿐이고우리는 그에 맞게 취향과 사이즈를 고민해 옷을 입고 콘돔을 착용하죠다양한 몸을 위한 가장 건강한 대안을 제시하는 것이 이브에서 제품을 기획하는 사람이 맡고 있는 일 같아요.







 

이브 라지와 이브 슬림의 패키지 디자인과 색이 정말 제 취향입니다은은한 아쿠아색의 이브 라지와 따뜻한 봄잔디색의 이브 슬림 모두 예뻐요이 색을 선택한 이유와 패키지에 있는 그래픽은 어떤 의미인지 설명해주실 수 있을까요?


 🧑에디터J이브 라지는 넉넉하고 편안한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하늘과 바다를 연상시키는 민트블루색을 사용했어요둥글게 흩어지는 민들레 홀씨를 형상화하여 그래픽 작업을 했고요.



이브 슬림은 이 자체의 긍정적이고 밝은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골든그린색을 사용했습니다컴팩트하고 생동감있는 느낌을 위해 직선형태로 뻗어 나가는 솔잎을 형상화 했어요이브 슬림 사진 작업할 때 글로리 오섬이라는 존재감이 멋진 식물을 곁들여 찍었는데슬림 패키지와 정말 잘 어울렸던 기억이 나네요.



 

이브 라지와 슬림을 기다려주신 고객 분들을 위해 한 마디 해주세요!

🧑에디터J더 넓은 선택지더 건강한 사랑무궁한 오르가즘을 이브와 함께!




에디터J인터뷰에 응해주셔서 감사해요에디터J님은 앞으로 이브에서 어떤 제품들을 기획하고 싶으신가요혹시 유독 더 기획출시해보고 싶은 제품이 있으신가요?

🧑에디터J: 실리콘 오일 베이스의 러브젤을 준비하고 있어요묵직한 사용감을 선호하시는 고객님들에게는 수용성 젤인 이브젤과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수 있을 것 같아 개발팀과 한창 진행중에 있습니다.  피팬티도 시즌2의 성능을 보완하고 개선해서 피팬티 시즌3가 막 출시되었답니다여러모로 이 브랜드에서 건강한 사랑을 위해 신제품을 기획하고 있다는 것이 참 보람되는 인터뷰네요에디터J저도요오늘 인터뷰 정말 감사해요!



*이브 라지가 더 궁금하다면 여기를, 이브 슬림이 더 궁금하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Instinctus Co., Ltd.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0 / 500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0 / 500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0 / 500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ustainability

브랜드 체레미마카는 지속가능성을 실현합니다.
아래 인증은 브랜드 및 기업에 대한 인증입니다.

인증서1  
1% for SRHR (성과 재생산 건강과 권리)

더 알아보기 >

인증서1  
RRI(되살림 고무
이니셔티브) 인증

더 알아보기 >

인증서1  
B Corp(비콥) 인증

더 알아보기 >

인증서1  
FSC 인증

더 알아보기 >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