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제목

나의 섹스 판타지는 OO한 분위기(Melting Christmas, Melting My Lover)

작성자 에디터 채원

작성일 2022-12-13

조회 7304

평점 0점  

추천 10 추천하기

내용

이런 것도 판타지라고 할 수 있을까요?

세상에는 정말 다양한 성적 취향과 신기한 섹스 판타지가 있습니다. 금기로 여겨질 수 있는 것부터 사소하지만 해볼 용기가 안 나는 것까지.

 

섹슈얼한 상황에서는 현실이 될 법한 것도 판타지로 여기는 경우가 있어요. 가볍게는 매일 불을 켜고 섹스하는 커플은 눈을 가리고 하는 것도 판타지로 여길 수 있는 것이 거든요.

 

문이 닫히자마자 서로를 탐하는 커플

샤워실에서 하는 상상

평소와 다른 옷차림

기구와 젤을 사용하는 색다른 시간

너무 나를 원해서 평소와 다른 급한 모습

 

이런 상상은 현실적으로 가능한데, 누군가는 판타지로만 남겨두었을지 몰라요.

 

오늘은 섹슈얼한 긴장을 만드는 다양한 상황 중 아직 실현하지 않은 소소한 것 중 현실이 될 수 있는 분위기에 대한 섹스판타지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분위기를 좌우하는 조명

어두운 밤 모닥불을 앞에 두고 함께 하는 연인의 눈동자, 살짝 열린 문 틈으로 들어오는 조명이 살짝 비추는 침실 바닥,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방 안에 유독 크게 들리는 심장 소리.

어두운 조명은 많은 것을 감추면서 상상하게 만들고, 그림자로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따뜻한 느낌을 주면서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게 도와주는 캔들은 처음 의도와 다른 섹슈얼한 상황을 만들곤 합니다. 후- 부는 순간 갑자기 어두워지는 것조차 자극을 위한 요소가 되니까요.

 

불을 붙이면 녹는 마사지 캔들도 그런 분위기를 만드는데 제격입니다. 느긋한 대화로 서로에게 집중을 할 수 있도록 느긋한 대화를 위한 분위기를 위해 켜두는 것이 시작이겠죠.

 

숲속에 있는 듯한 향기를 맡으며 한껏 이완된 몸이 되었을 때, 녹은 캔들이 새로운 분위기를 만들어 줄 겁니다. 녹아서 오일이 된 촛농을 바로 사용하면 뜨거울 수 있으니 시간이 필요합니다.

불을 끄고 서서히 옷을 벗으면서 딱 맞는 온도를 기다리면 어떨까요? 옷감이 부딪히는 소리도 자극이 될 거예요.

마사지 캔들을 녹여서 손 위에 따르는 모습

물론 평소와 달리 색다른 시도를 위해 바로 사용하고 싶다면, 조금 더 높이가 있는 상태에서 떨어뜨리면 서로에게 맞는 온도를 맞춰가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다시 밤형태가 되어도 상관 없습니다. 체온에 녹아 흐르는 오일과 휘어감는 파트너의 손길이 애간장을 녹일거에요.



새로운 촉감은 자극이 되기 마련

수면 잠옷처럼 보드라운 옷을 만질 때 드는 행복감, 까칠한 수염을 만지면 더 크게 느껴지는 피로감을 느껴본 적 있나요?

 

촉감은 갑자기 분위기나 기분을 다르게 만들기도 합니다. 섹슈얼한 상황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옷을 벗은 상태에서 애무했던 커플에게는 옷 위로 만지는 느낌이 새로운 촉감과 분위기를 선사할 것입니다.

 

젤을 쓰지 않았던 커플이라면 젤을 쓰는 것만으로도 새로울 것이고, 흘러내리는 젤만 써봤다면 찐득하게 늘어나는 젤이 다른 느낌을 줄 거예요.


인티밋 젤 백도어를 손 위에 짜는 모습


어쩌면 따뜻한 침대보다 차가운 바닥이 더 자극적일 수 있는 것처럼 온도와 촉감을 같이바꾸면 더욱 시너지가 나겠죠?

 

내가 어떤 촉감을 좋아했는지, 새로운 도전을 한다면 어떤 게 좋은지 스스로 충분히 고민해보고, 파트너와 나눠보세요. 무조건 ‘해보자!’라고 결론이 나지 않아도, 서로의 취향과 실현해나갈 수 있는 요소를 나눌 수 있는 새로운 시간이 될 거랍니다.

 


핑두보다 현실적인 소소한 섹스판타지에 솔직해지기

여러분이 어떤 섹슈얼한 상황을 기대하고 상상하시나요.

 

실현 가능성을 본다면, 야외섹스보다 유두나 성기가 핑크가 되는 게 더 판타지인 걸 아시나요? 일반적으로 유두나 성기의 색은 피부색처럼 고유의 색 그대로 유지되니까 틴트가 아니면 색을 바꾸기 어렵거든요.

 

핑크 유두보다 현실적인 섹스 판타지는 누구에게나 있습니다. 내가 유독 좋아하는 섹슈얼한 상황은 각자 다르기 마련인데, 파트너와 나눌 용기를 내기 전까지는 판타지로 남아있기 마련이니까요.

 

하지만 섹스판타지 실현에 가장 중요한 것은 용기보다 상대를 존중하며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동의는 한쪽만 한다고 성립되는 것이 아니라 양방향이기 때문입니다.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 게 아니라면, 상상은 판타지로 남겨두어야겠죠? 동의만큼이나 거절도 존중받아 마땅하니까요.

 
손에서 길게 젤이 내려오는 모습
 

좀 더 수위 높은 판타지를 가지고 있고 다른 사람과 다르지 않을까 고민된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세요.

이상한 섹스 판타지, 과연 나는 정상인가? (a.k.a 성애, 성적 취향)

 


오늘의 요약

  1. 섹스판타지는 누구에게나 있다.
  2. 실현 가능성 있는 소소한 섹스판타지 중에는 분위기에 대한 판타지가 있다. 조명, 향기, 색다른 촉감 등이 새로운 분위기를 만들어줄 수 있다.
  3. 섹스판타지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서로 이야기 나누고 동의하는 과정이 우선되어야 하며, 이 과정에서 나오는 거절도 물론 존중되어야 한다.

 

Melting Christmas, Melting My Lover

오늘 분위기를 위해 소개된 제품이 궁금하다면?

피부에 흡수시킬  있는 에센셜오일이 되는, 체레미 마카 마사지 캔들, 포레스트 

새로운 질감, 어디에 써볼까? 농밀한 플레이젤, 체레미 마카 인티밋젤 백도어



에디터 채원. 콘돔 회사에 다니는 성교육 강사. 교육현장 밖에서도 안전하게 성을 말하는 문화를 꿈꿔요.2022-12-19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에****

    작성일 2022-12-19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콘돔회사에 다니는 성교육 강사 에디터 채원입니다.
    최초의 틴트가 유두와 성기를 염색하기 위해 만들어졌다는 것을 몰랐다면, 나도 모르는 내 몸 이야기 시리즈도 함께 읽어보세요.

    http://blog.cheremimaka.com/article/blog/8/26143/page/2/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0 / 500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0 / 500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0 / 500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ustainability

브랜드 체레미마카는 지속가능성을 실현합니다.
아래 인증은 브랜드 및 기업에 대한 인증입니다.

인증서1  
1% for SRHR (성과 재생산 건강과 권리)

더 알아보기 >

인증서1  
RRI(되살림 고무
이니셔티브) 인증

더 알아보기 >

인증서1  
B Corp(비콥) 인증

더 알아보기 >

인증서1  
FSC 인증

더 알아보기 >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