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제목

체레미 마카다운 섹슈얼 라이프(2022 Brand meet up 후기)

작성자 에디터 채원

작성일 2022-12-28

조회 5052

평점 0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체레미 마카, 팬과의 만남


12월 2일 금요일, 서울숲 인근 리추얼 장소 그린랩에서 체레미 마카와 고객이 만나는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겨울의 시작점에서 브랜드 미션을 확장한 체레미 마카가 섹슈얼 헬스케어를 넘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로서 소통하는 소중한 자리였습니다.

 

리브랜딩 전에도 이런 행사가 많았던 것은 아니기에 참여자분들의 열정이 남달랐는데요. 제주도에서 오신 분, 프렌치 레터를 시작으로 성인이 된 지금까지 함께해 주신 분, 2017년 이브 초창기의 크라우드 펀딩부터 지금까지 응원을 아끼지 않은 분. 덕분에 벅찬 마음이 가득 차오르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 따뜻한 현장을 지금부터 만나보시죠.

 


기능하는 나의 몸




따뜻한 티타임으로 행사의문을 열었습니다. 이번 행사에 함께한 차이 티는 몸을 따뜻하게 하고 면역력을 올려주는 효과가 있는데요. 섹슈얼 라이프에 새로운 호흡을 불어 넣을 수 있도록, 몸을 따뜻하게 하고 혈액순환을 도울 수 있는 티로 엄선했습니다.


혈액순환은 섹슈얼 라이프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성감을 올리는 기본 중의 기본인 클리토리스와 음경 귀두의 발기가 잘 되는 것은 물론, 월경통 완화에도 도움을 줍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정기적으로 커피를 마시는 사람은 혈액순환이 원활해지면서 발기 부전 확률이 낮아진다고 합니다. 이브 칼럼 커피  잔과 발기의 상관관계(클릭)’에서 관련 내용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혈액순환을 위한 활동은 티타임에 이어 스트레칭 프로그램까지 이어졌고, 추운 날씨에 굳은 몸을 다시 기능하게 만드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이브보다 더, 체레미 마카

이번 행사에서 가장 중요한 시간은 바로, 리브랜딩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이브의 미션은 ‘모두가 안전하고 건강하게 피임하는 것’이었지만, 체레미 마카의 미션은 ‘모두의 SRHR을 실현하기 위해 사업을 이용하다’입니다. 


확장된 가치관에 걸맞은 우리만의 이름을 갖기 위해 리브랜딩을 진행한 것이죠.



SRHR이란, ‘성과 재생산 건강과 권리’, ‘Sexual and Reproductive Health and Rights’입니다.


섹스와 젠더 정체성 등을 포괄하는 ‘성’과 월경, 임신, 그리고 출산 등을 포괄하는 ‘재생산’

이에 대한 ‘건강’과 가장 안전하고 건강한 수준에 도달할 수 있는 ‘권리’는 어느 하나 따로 떼어 설명할 수 없습니다.




 

모두를 아우르는 전문적인 SRHR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확장된 ‘체레미 마카’는 피임과 월경을 넘어 성적 만족감 증진, 생식기관과 관련된 불편함 개선을 위한, 다양한 사람이 자신의 생애주기에서 성 관련된 맞춤형 솔루션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성고민 상담소

마지막 프로그램인 성고민 상담소는 어디에 물어볼지 몰랐던, 어디에도 물어보기 어려웠던 고민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행사에서 나눈 질문과 답변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성고민 상담소를 시작하기에 앞서 콘돔 사용법을 먼저 설명하였는데요. 


콘돔 올바르게 사용하지 않으면 구멍이 생기거나 정액이 새어나와 피임법을 사용하지 않는 것과 유사한 피임률이 됩니다. 

꼭 필요한 정보이기에 후기를 통해 모두에게 공유해 드립니다.

 


정확한 콘돔 사용법

  1. 콘돔을 개봉하고 앞뒤를 확인합니다.
  2. 손톱에 상처가 나지 않도록 정액 받이를 옆에서 잡고 돌려 공기를 빼면서 원 안쪽의 콘돔이 팽팽하게 만들어줍니다.
  3. 콘돔을 귀두에 대고 씌웁니다. 이때, 콘돔이 몸 끝까지 닿기 전까지 정액 받이를 잡은 손을 놓지 않습니다.
  4. 콘돔을 착용한 후에 정액의 양을 고려하여 정액 받이의 여유 공간을 조절합니다.
  5. 사정 후에는 발기가 완전히 풀리기 전에 정액이 나오지 않도록 조심하면서 콘돔을 제거합니다.

 


체레미 마카의 제품과 콘텐츠가 성건강, 관계, 성병 등 다양한 고민을 풀 수 있는 전문적인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해 오랜 팬과 함께 의견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행사를 진행할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에도 재미나고 의미 있는 시간을 준비해보겠습니다.


2022-12-29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0 / 500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0 / 500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0 / 500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ustainability

브랜드 체레미마카는 지속가능성을 실현합니다.
아래 인증은 브랜드 및 기업에 대한 인증입니다.

인증서1  
1% for SRHR (성과 재생산 건강과 권리)

더 알아보기 >

인증서1  
RRI(되살림 고무
이니셔티브) 인증

더 알아보기 >

인증서1  
B Corp(비콥) 인증

더 알아보기 >

인증서1  
FSC 인증

더 알아보기 >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Top